신세계 강남 ‘파미에스트리트점’ 매장 오픈

 
 
올해 초 에뛰드에서 독립하며 새로운 출발에 나선 에스쁘아가 2030 세대의 패션, 뷰티 메카인 강남에 프로페셔널 메이크업숍 전초 기지를 구축했다.

에스쁘아가 신세계 강남점 소재 ‘파미에스트리트점’을 오픈하고 새로운 컨셉의 인테리어와 서비스를 선보인 것.

먼저 에스쁘아는 신세계 강남 ‘파미에스트리트점’ 오픈 시, 제품 컬러 조합이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전체적으로 블랙 톤의 인테리어를 적용하고, 자유로운 체험이 가능한 메이크업 피팅 바(Make up Fitting Bar)를 보다 넓게 마련하는 등 공간 구성을 업그레이드했다.

또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소개하는 빅 그래픽, 전문 아티스트의 메이크업 시연 등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메이크업 스튜디오 등도 구성됐다. 제품 설명과 메이크업 팁 정보를 살펴볼 수 있도록 셀프 가이드를 마련한 점도 특징이다.

에스쁘아는 내년까지 전국 매장에 순차적으로 새로운 인테리어를 적용, 프로페셔널하고 트렌디한 메이크업 체험 공간으로 탈바꿈시킬 계획이다.

이와 관련 에스쁘아 관계자는 “많은 고객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며 매장 접근성을 높이고, 특히 2030세대 여성들에게 에스쁘아만의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제품 및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신세계 강남점에 새로 조성되는 파미에스트리트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며, “감각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더욱 편리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된 ’파미에스트리트점’에서 차별화된 메이크업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경험해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스쁘아는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다양한 구매 이벤트를 준비했다. 신세계 강남 ‘파미에스트리트점’을 방문해 4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는 2만5000원 상당의 메이크업 파우치를 증정하며, 베스트셀링 아이템 ‘노웨어’는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