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에이징, 향기 담은 기프트세트, 남성전용 화장품까지 다양

▲ 2014 미스코리아 진 김서연
▲ 2014 미스코리아 진 김서연

추석연휴가 이틀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친지와 지인들에게 전할 선물을 아직 준비 못했다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화장품을 선물해보자. 부모님 및 어른분들을 위한 '안티에이징 화장품', 시누이와 처제를 위한 '여는 순간 달콤한 향기로 미소를 선사할 기프트세트', 시동생과 처남을 위한 '남성전용 화장품' 등 선택의 폭도 넓다. 이번 추석을 맞아 화장품 업계에서 선보이고 있는 추석선물 아이템을 모아봤다.

#부모님, 어른들을 위한 '안티에이징'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는 추석을 맞아 실속과 품격을 동시에 담은 기획 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홍삼의 효능을 피부과학으로 구현해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동인비진 크림 기획세트’와 ‘동인비진 에센스 기획세트’, 피부 기초를 탄탄하게 다져주는 ‘동인비 베이직 케어 기획세트’ 총 3종이다. 패키지에는 전통 무늬를 넣어 한국적인 아름다움과 품격을 더하여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건강한 피부까지 선물하여 주는이는 물론 받는이 모두에게 행복과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다.‘

소망화장품 자연한방 '다나한'은 9월 새롭게 출시한 스킨케어 '다나한 유스베리'를 추석 선물로 추천했다. 유스베리는 자연의 젊은 생기를 가득 품은 4년근 인삼에서 7월에 약 7일 간만 열리는 귀한 열매다. ‘다나한 유스베리’에는 오랜 기다림과 정성으로 맺은 우리 자연의 귀한 원료 '유스베리' 성분과 피부 생기를 돋우는 인삼 꽃수인 유스 플라워 에센셜 워터가 함유되어 생생한 젊음 에너지로 쉽게 시들지 않는 탄탄한 힘을 가진 피부로 이끄는데 도움을 준다.

 
 
한국허벌라이프는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하는 ‘이너 뉴트리션’과 건강한 피부 및 모발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아우터 뉴트리션’ 제품들로 구성된 ‘추석맞이 한국허벌라이프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특히 알로에 베라 성분으로 피부에 촉촉함을 더하며 전 제품에 파라벤을 함유하지 않은 ‘허벌 알로에 바디 선물세트’와 아름답고 환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허벌라이프 스킨 스파 스페셜 케어 선물세트’ 등 지난 추석에도 많은 사랑을 받은 세트들도 만나볼 수 있다.

#시누이, 처제 위한 선물 '상큼한 향기 가득담아','피부에 수분을'
러쉬(Lush)
는 감사의 향기를 가득 담아 선물할 수 있는 '뉴 기프트 박스 (New Gift Box)'출시했다. 러쉬만의 특별함이 물씬 풍기는 4가지 종류의 개성 넘치는 뉴 기프트 박스 (New Gift Box)는 낱개의 작은 제품을 담을 수 있는 앙증맞지만 시크한 ‘마이크로 박스(Micro Box)’, 마치 숲 속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 같은 느낌의 ‘포레스트 박스(ForRest Box)’,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위트 넘치는 ‘서프라이즈 박스(Surprise Box)’, 핑크 빛 감성에 젖어 드는 ‘올 포유 박스(All for you Box)’ 로 구성되어 선택의 폭을 넓히고 고르는 재미를 더했다.

 
 
키엘은 ‘스마트 안티에이징 세트’를 포함해 총 7종의 추석 기프트 세트를 함께 선보인다. 환절기 보습 관리를 위한 ‘울트라 촉촉 세트’와 ‘수분 보호 세트’, 남성 라인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맨즈 베이직 세트’와 달콤 바디 세트’, ‘핸드 앤 립 세트’ ‘손상 보호 헤어 세트’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세트를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한가위 보름달 이미지의 디자인과 생화를 말린 포푸리로 정성스럽게 포장한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는 선물을 주는 사람의 마음까지 고려해 더욱 특별하다.

#시동생, 처남 위한 '남성전용 화장품'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그루밍족을 위한 다양한 가격대의 추석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 올인원 세트부터 베스트셀러제품 세트 등 선택의 폭이 넓다. ▲올인원 제품으로 구성된 ‘초간편 스킨케어 세트’▲건강하고 힘있는 모발을 선물하고 싶다면 ‘남자의 헤어 자신감 세트’▲랩 시리즈 신제품 '퓨처 레스큐 리페어 세럼'으로 구성된 ‘남자의 미래 세트’▲랩 시리즈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3 머스트 해브 세트’▲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로 구성한 ‘맥스 엘에스 프리미엄 세트’등 총 5종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