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3일까지 ‘스팀크림’, 영화예매권, 이너파우치 등 750명에게 선물 증정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이 2013년 대학수학능력시험 준비로 고생한 수험생을 격려하기 위해 3대 수능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3대 수능 이벤트는 공식 페이스북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수험생들에게 풍성한 선물 및 할인혜택을 선물하는 행사다.

 
 
먼저 네이처리퍼블릭은 오는 11일까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aturerepublic)에서 수험생 응원 메시지 남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에 ‘좋아요’ 버튼을 클릭한 뒤 수능을 보는 친구, 동생 등 지인에게 보내는 응원 메시지와 선물을 전달하고 싶은 주소를 기입하면 추첨을 통해 대용량 한정판 고보습 크림인 ‘신세경 스팀크림’(150명)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기프티콘(50명), CGV 2인 영화예매권(50명)을 총 25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자사 온라인 쇼핑몰에서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대입 합격 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보테니컬 광채 비비크림 SPF30 PA++’ 등 이벤트 제품 중 한 개를 구매하고 수험번호를 입력하면 선착순 500명에게 가방 속 소지품을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이너파우치를 함께 배송해준다.

세번째 이벤트는 8일부터 13일까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수험생들을 위해 깜짝 세일하는 행사로 립글로스, 핸드크림 등 일부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네이처리퍼블릭 측은 “한 해 동안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외모에 관심이 많은 시기임에도 공부하느라 시간이 없었던 수험생들이 제품을 마음껏 즐겨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