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신규 브랜드 ‘인어공주’ 론칭…중국과 홍콩 등 아시아시장 진출 추진

세계적인 명품 화장품 및 향수 원료로 널리 알려진 불가리안 로즈(다마스크 로즈/로사 다마세나)를 원료로 만든 다마스크 로즈오일과 불가리안 로즈 화장품 및 불가리안 라벤더 화장품, 불가리안 요구르트 화장품을 제조 및 독점수입 판매해 온 스페셜노블레스그룹이 대표 브랜드 에게이안 스토리에 이어 신규 브랜드를 론칭하고 해외 공략 본격화에 나선다.

스페셜노블레스그룹은 이미 명품 불가리안 로즈오일 및 모로코 유기농 아르간오일과 각종 유기농 에센셜오일 브랜드로 널리 알려진 네이츄럴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에게이안 스토리를 통해 3040 여성들을 타깃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어 왔다.

 
 
이번에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는 자연주의 성분과 중국 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달팽이 점액 등 특화 성분을 함유한 화장품으로 구성된 ‘인어공주(The Mermaid / 美人鱼)’다.

인어공주는 첫 제품으로 주름과 미백 이중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인 씨골드 비피다 기능성 수분크림과 비피다 기능성 아이크림, 씨진생 얌 네이츄럴 기능성 올인원크림 및 얌 네이츄럴 주름 기능성 아이크림 등이다.

먼저 씨골드 비피다 기능성 수분크림 및 아이크림은 비피다 성분과 음나무 추출물의 사포닌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피부 탄력 및 영양과 피부 보습은 물론 피부자생과 주름관리 및 화이트닝에 도움을 준다.

씨진생 얌 네이츄럴 크림은 식물성 얌나무에서 추출하여 피부 보호및 보습성분의 효과로 잘 알려진 달팽이 점액 성분 식물성 뮤신의 함량이 달팽이 점액 보다 더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또한 이 제품에는 홍삼추출물의 영양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보호와 피부결 개선 및 모공관리에 포커스를 맞추었다.

특히 이들 신제품 모두 발림성과 흡수력이 좋아 수시로 사용이 가능할 수 있고, 피부트러블이 없어 모든 피부에 사용이 가능하다.

스페셜노블레스그룹은 인어공주 브랜드를 중국 등 아시아 주요 수출국에 상표 출원했으며, 단계적으로 해외 시장 유통망을 확장시킬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