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에게는 아직 12개의 화장품 브랜드가 남아 있습니다"

추석이 이틀 앞으로 다가오면서 막바지 선물 구매에 나선 이들은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이다.

특히 화장품을 구매하고 싶은 이들은 벌써 행사가 마감 된 곳이 많아 실용적인 선물을 구매하고 싶어도 어려운 상황이다.

본지가 막바지 화장품 선물 선택으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아직 끝나지 않은 화장품 브랜드들의 할인 및 프로모션 이벤트를 모아보았다.

"멀티 브랜드숍, 화장품 선물 할인 구매 아직 늦지 않았어요~"
먼저 화장품 멀티 브랜드숍 벨포트는 오는 30일까지 16종의 풍성한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이는 ‘추석 선물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벨포트 내 인기 브랜드의 스킨케어 6종, 보디케어 7종, 헤어케어 3종 선물세트를 특별 할인해 한정수량으로 판매하는 것. 또한 샘플 추가 증정 및 푸짐한 사은품이 준비되어 고향으로 떠나기 전 온 가족 선물로 구입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자연주의 멀티 화장품 브랜드숍 온뜨레도 오는 30일까지 '온뜨레 한가위 오가닉 기프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뜨레 공식 온라인몰에 방문해 오가닉 4종 세트 중 가장 받고 싶은 선물과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우수한 댓글로 선정된 총 4명에게는 온뜨레 오가닉 기프트 세트를 선물로 증정하고 댓글에 참여한 모든 사람에게는 온뜨레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500p를 증정한다.

"화장품 선물, 파격 할인가에 알찬 구매하세요~"

 
 
A.H.C는 이달 30일까지 스페셜 추석 선물세트를 온라인 몰을 통해 선보인다. 골든 콜라겐 라인과 멀티 비타파이브 라인 6종, 9종 세트와 남성 기초세트 등 총 5가지 한정 선물세트를 최대 84%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여성 제품 라인에 A.H.C 베스트셀러 아이템 '프리미엄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가 포함되었으며, 세트 구매 시 A.H.C 쇼핑백을 따로 증정한다.

듀이트리도 기획전에 포함된 라인의 세트를 구매하면 동일 라인의 제품 정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가을맞이 특별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 듀이트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구매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낫츠는 지난 14일부터 진행된 추석이벤트에 1만원 쇼핑지원금과 무료 배송 등을 더한 이벤트를 29일까지 연장 실시한다.

이번에 추가된 이벤트 중 하나인 '한가위 쇼핑찬스'를 통해 구매 고객은 렛미인5 공식 지정 화장품 28레미디 세트 제품은 물론 전 제품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쇼핑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기존에 진행됐던 추가 사은품 이벤트도 계속 된다. 구매 금액에 따라 낫츠 블랙 파우치가 증정되며 베스트셀러 미니어쳐로 구성된 낫츠 디럭스 키트 등을 받을 수 있다.

이탈리아 수도사 화장품으로 유명한 카말돌리도 오는 30일까지 명동성당 가톨릭회관 신관에 위치한 1898+에서 오픈 1주년 기념 및 추석맞이 이벤트로 최대 5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로 에몰리엔스 크림 1+1, 에센티아 올레움 세트 50% 할인을 비롯해 에몰리엔스 크림 + 사포네 천연비누 세트, 카렌둘라 크림 + 사포네 마르실리아 천연비누 세트, 크레마코르프 바디크림 + 사포네 마르실리아 천연비누 세트, 라떼데떼르젠테 클렌징밀크 + 크레마네베 크림 세트 등 다양한 구성의 세트가 40~50% 할인 판매된다.

아스타리프트는 9월 한달 동안 전 품목을 20% 할인하는 ‘추석 마음 선물 기획전’을 진행하고, DTRT 역시 9월 한달 간 공식 온라인몰을 방문하면 환한 피부 4종 세트를 포함한 다양한 세트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충남 보령시가 판매하는 화장품 브랜드 보령머드 화장품도 보령머드 3호세트 외 23종을 30일까지 10~30% 할인 판매한다.

품목별 할인으로는 명절 선물로 가장 인기가 있는 머드 3호 세트를 비롯해 머드팩, 종합세트, 미니세트 등이 10%, 프리미엄고급비누를 비롯해 머드밀크·스킨로션 등이 20%, 도미 비비크림은 30%로 각각 할인된다.

"화장품 브랜드숍 '추석 대규모 할인' 아직 더 남았다"

 
 
화장품 브랜드숍의 경우는 대부분이 할인 행사를 종료했지만 화장품 브랜드숍 중에서도 시간이 남은 곳이 있다.

먼저 LG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숍 더페이스샵도 오늘 25일까지 추석 선물세트와 클렌징, 색조 제품 등을 할인 판매하는 ‘한가위 세일’을 진행 중이다.

단 하루가 남은 행사지만 더페이스샵 전국 매장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품목별로 50~20%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추석을 맞아 구성한 스페셜 선물세트는 30%의 할인율을 적용했다.

스킨푸드는 베스트 선물세트 30% 할인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추석 선물세트 대전으로 행사하는 기초와 바디라인에서 세트 구매 시 30%의 할인을 적용받아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스킨푸드는 아이폰용 멤버십 APP 런칭을 기념하여 아이폰 사용자가 멤버십 어플 설치 후 APP에서 틴케이스 증정 이벤트에 응모해 쿠폰을 받으면 매장에서 틴케이스와 웨지퍼프가 들어 있는 상품으로 교환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네이처리퍼블릭도 오는 29일 추석 선물세트를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추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진생 로얄 실크’ 출시를 기념해 진행하는 ‘황금바를 잡아라’ 이벤트를 다음달 10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진생 로얄 실크’ 라인 중 기초 한 품목 이상 구입하면 추첨을 통해 순금 10돈의 황금바,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정품 등 총 615명에게 선물을 준다.

또 크림이나 에센스 또는 기초 2종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진생 로얄 실크 에센스’ 정품을 추가 증정한다.

한편 추석을 맞아 코엑스몰에서는 10월11일까지 입점 화장품 브랜드들을 대상으로 한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가 진행되어 할인 기간이 아니어도 화장품 브랜드숍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할인 적용 대상은 내츄럴앤오가닉, 네이처리퍼블릭, 더페이스샵, 더프트앤도프트, 딥티크, 라네즈, 라비오뜨, 러쉬, 록시땅, 몰튼브라운, 바닐라코, 버버리뷰티박스, 비욘드, 스킨가든, 스킨푸드, 아리따움, 에뛰드하우스, 잇츠스킨, 키엘, 토니모리, VDL 등 총 21개 브랜드다.

회원 한 사람당 5,000원권과 1만원권 각 2매씩, 총 3만원의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쿠폰은 코엑스몰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마이코엑스(myCoex)’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