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 빅토리아와 함께 뷰티 뮤즈로 활동…입큰 진동 파운데이션 일본 홈쇼핑 진출

 
 
2012 미스코리아 선 김사라가 이넬화장품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입큰(IPKN)의 글로벌 모델로 선정됐다.

입큰 관계자는 “입큰의 아시아를 비롯한 본격적인 글로벌 진출 모델로는 한국의 대표 뷰티 아이콘인 ‘미스코리아’가 적합하다고 생각했으며, 그 중에서도 입큰의 도시적이면서 프로페셔널한 브랜드 콘셉트와 가장 잘 어울리는 김사라로 결정하게 되었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또한 “지난 주 진행된 첫 광고촬영에서 화장품 모델다운 깨끗한 피부와 프로다운 면모로 스텝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며 현재 활동중인 F(x)의 빅토리아와 함께 입큰의 대표 뮤즈로 기대하는 바가 크다“고 전했다.

입큰 모델로 선정된 2012 미스코리아 선 김사라는 입큰이 최근 일본 홈쇼핑에 진출함에 따라 일본을 시작으로 글로벌 모델로 다양한 홍보 마케팅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광고촬영 소재인 입큰 베스트셀러인 진동 파운데이션은 각종 다양한 매체에서 진동 파운데이션 부문 1위를 다수 차지했으며 그 외 CJ오쇼핑에서 상반기 판매 1위, 해외 진출한 TV쇼핑 2위(17억4000만원), 일본 QVC 홈쇼핑 방송 진출을 앞둔 브랜드의 아이코닉 제품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