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만날 가족, 친지들을 위해 혹은 연휴를 맞아 특별한 여행이나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추석 패션 또한 고민되기 마련이다. 시크하면서도 우아한 추석 패션을 원한다면? 이하늬가 제안하는 추석 패션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편안하면서도 우아한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니트 아이템이 제격이다. 특히 명절을 맞아 어른들을 찾아 뵙는다면 단정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니트 블라우스와 가디건으로 스타일링하는 것은 어떨까? 드레이핑된 두 겹 풀오버와 롱 가디건을 세트로 입는다면 포멀한 룩을 완성할 수 있으며 따로 코디네이션을 한다면 시크하면서도 편안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캐주얼 혹은 포멀한 스타일링 둘 다 놓칠 수 없다면, 블라우스를 선택해보자. 우아한 광택이 돋보이는 블라우스는 스커니, 팬츠 등 하의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선보일 수 있다. 앞 뒤 플리츠가 들어가 슬림한 핏을 자랑하는 네이비 컬러의 블라우스는 소프트한 느낌의 포켓과 절개선으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준다. 화보 속 이하늬가 착용한 블라우스는 레이스 패치 디테일과 소매 부분에 볼륨감을 주어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이하늬가 제안하는 추석 패션 아이템은 품위 있고 트렌디한 여성을 위한 뉴욕 감성의 브랜드 Y&Kei(와이앤케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