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일 ‘오휘 아름다운 얼굴 캠페인’ 행사서 기부금 전달

 
 

LG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 오휘가 김태희의 뒤를 잇는 새 모델로 신민아를 선택했다.

신민아는 지난해 8월까지 아모레퍼시픽 브랜드인 헤라의 모델로, 또 올해 5월부터 최근까진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브랜드 VDL의 간판으로 활약하다 곧바로 오휘의 얼굴로 발탁됨으로써 화장품 모델로서 높은 가치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오휘는 새 모델 발탁과 함께 선천성 안면기형 어린이들의 성형수술을 후원하기 위한 ‘아름다운 얼굴 캠페인'을 개최한다. 올해는 9회째 캠페인을 맞아 오는 10월 2일 오전 11시부터 신사동 가로수길 코노이 스페이스(Connoi-space)에서 행사가 열린다.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 김석화 원장의 협조로 마련된 이 자리에는 오휘의 모델로서 신민아도 참석할 예정이다. 특히 신민아는 어린이들에게 밝은 미소를 되찾아주기 위한 이번 캠페인에 함께한다는 취지로 기부금 5,000만원을 어린이병원에 직접 전달할 계획이다.

더불어 이날 행사에서는 ‘오휘 셀파워 넘버원 에센스’와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에센스’ 등 2종으로 구성된 ‘오휘 아름다운 얼굴 캠페인 키트’를 한정 판매한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오휘의 아름다운 얼굴 캠페인이 해를 거듭할수록 성황을 이루고 있다. 올해는 오휘 새 모델 신민아가 직접 기부에 참여하는 만큼 더 많은 팬들의 정성이 모여서 아름다운 얼굴의 어린이 주인공들이 늘어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