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20주년 기념, 11일까지 5일간 최대 50% 할인 행사

 
 
소망화장품이 창립 20주년을 기념하여 다나한, 꽃을든남자, RGII, 에코퓨어 등 모든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고객감사 빅 세일 이벤트’를 11월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

이번 빅세일 이벤트는 소망화장품 전 브랜드 모든 라인의 제품에 해당된다. 팔자주름 크림, 다나한 요요에센스 등 2012년 한해 동안 큰 인기를 끌었던 제품들을 브랜드별로 10%~5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 뷰티크레딧 전용 제품은 모두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중 베스트셀러 제품은 ‘부드러움이 듬뿍 우유 바디’라인이다. 뷰티크레딧의 부드러움이 듬뿍 우유 바디라인은 바디클렌저와 에센스로 구성되었으며, 우유추출물을 함유하여 클렌징과 동시에 피부 속 수분을 지켜주고 은은한 베이비 파우더향이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소망화장품의 히트상품 ‘RGII 프리미엄 EX 팔자주름 크림’은 이벤트 기간 동안 3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으며 신제품인 ‘다나한 본연진 에센스’는 전 라인을 10%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와 관련 소망화장품 관계자는 “20년간 한결같은 고객들의 성원과 사랑이 있었기에 지금의 소망화장품이 있을 수 있었다”며, “자사 최초, 최대 할인율을 적용한 만큼 모든 고객들이 합리적인 구매 기회로 이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