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에서 해외언론이 평가한 우수 K-뷰티 기업 선정

 
 
㈜하우동천은 지난 19일 제7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에서 개최된 K-BEAUTY 2015 Editor’s Choice Awards에서 여성청결제 질경이가 은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K-BEAUTY 2015 Editor’s Choice Awards에서는 인도네시아 온라인 뷰티 포털 Female Daily, 싱가포르 대표 뷰티 블로그 MyFatPocket, 베트남 최고 종합 뉴스 사이트 Vietnam Plus 등 총 6개의 국내외 언론사가 참여해 참가 기업 제품을 직접 평가했다. 세계 각국의 글로벌 특허로 기술력을 인정받은 ㈜하우동천의 여성청결제 질경이는 중국 1위 여성 종합 쇼핑몰을 운영 중인 여성 뷰티 포털 PCLady로부터 은상을 수상했다.

하우동천의 질경이는 액상, 젤 타입의 기존 여성청결제와는 달리 고체의 정제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일시적으로 pH농도를 조절하는 기존 여성청결제와 달리 여성청결제 질경이는 질 내부의 유익한 유산균이 분비하는 젖산이 적정산도를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인체 메커니즘을 이용한 기술로 바이어들의 주목을 받았다.

최원석 하우동천 대표는 “이번 수상은 하우동천의 기술력을 국제적으로 다시 한번 인정받는 계기가 됐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