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vence Romance(프로방스 로맨스)’

 
 
글로벌 뷰티 브랜드 이가자헤어비스의 이소영 원장이 3월 20일 하얏트 호텔에서 열린 로레알 트랜드 쇼 무대에서 관객들의 찬사를 받았다.

이소영 원장이 국내 Top 3 헤어 살롱의 스타 원장들이 각각의 주제에 맞춘 작품을 선보이는 자리에서 프랑스 남동부 지방인 프로방스의 로맨스를 주제로 로맨틱함을 모든 스타일에 적용 관심을 모은 것.

특히 이 원장은 컬러링을 한 모발을 꽃모양으로 표현하고  피스로 바람결에 날리는 스타일을,  섬세하게 땋은 피스로는 가채를 얹은 듯한 효과를 주어 프로방스 스타일과 한국적인 이미지를 절묘하게 믹싱하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로맨틱함을 물씬 풍기는 드레스 풍의 의상과 최근 hot한 모델로 손꼽히는 진정선 등 모델들의 화려한 워킹으로 더욱 화려한 무대를 연출하였다.

이날 쇼를 관람한 관객들은 디테일한 부분까지도 섬세히 표현한 이소영 원장의 작품에 감탄했으며 피스를 이용하여 만들어낸 장식들이 매우 새롭고 흥미로웠다는 평이다.

한편 이가자헤어비스는 매 쇼마다 새로운 스타일을 발표하여 미용인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으며, 이소영 원장은 로레알 주최 ‘세계 웨딩 스타일리스트 11인’ 선정, 에스테티카 TOP HAIR STYLIST 선정된 바 있는 국내 Top 디자이너로, 현재 이가자헤어비스의 트랜드와 스타일을 책임지는 아트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