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능력자들 백현, 태연 솔로앨범, 태연 솔로콘서트, 태연 백현 결별
▲ 능력자들 백현, 태연 솔로앨범, 태연 솔로콘서트, 태연 백현 결별

소녀시대 태연이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한다.

태연은 오는 10월 7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I(아이)' 전곡 음원을 공개하고 소녀시대 멤버로서는 처음 솔로 활동에 나선다.

'능력자들' 백현 MC와 소녀시대 태연 솔로앨범이 화제다.

엑소 백현은 '능력자들'로 지난 29일 MC로 출격했다. MBC '능력자들'에서 백현은 김구라, 유세윤과 호흡을 맞췄다.

백현의 '능력자들' 방송 다음날 소녀시대 태연의 솔로앨범이 베일을 벗었다. 태연 솔로앨범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엑소 백현의 전 여자친구 태연은 솔로앨범으로 팬들을 만난다. 태연은 소녀시대 및 유닛 소녀시대 태티서 활동을 비롯해 다양한 OST, 뮤지션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탁월한 가창력을 드러냈다.

태연은 오는 10월 23일~25일, 10월 30일~11월 1일 총 6회에 걸쳐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THEATRE에서 솔로콘서트 '태연의 특별한 하루'를 개최한다.

한편 태연 백현 결별설 보도에 따르면 태연 백현은 최근 연인 관계를 정리했다. 바쁜 스케줄로 자연스럽게 멀어졌다.

태연 백현 결별을 전한 매체는 "태연은 지난 3월 서울에서 열린 엑소 단독콘서트에도 몰래 참석하는 등 백현과 각별한 애정을 과시했다. 결국 바쁜 스케줄의 벽을 넘지못했다. 태연과 백현은 비록 결별수순을 밟았지만 한 소속사의 좋은 선후배 사이로 남았다"고 전했다.

사진= 엑소 백현, 소녀시대 태연 (사진 인스타그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