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이자녹스 X2D2 링클 A440' 출시

 
 
LG생활건강은 피부주름의 핵심 원인인 ‘진피다공현상’을 개선해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채워 팽팽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주름개선 전문 제품 ‘이자녹스 X2D2 링클 A440’ 라인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LG만의 독자적인 新주름개선기능성 성분 ‘A440’ 성분을 함유해 노화에 의해 뼈의 밀도가 낮아지는 골다공 현상처럼, 피부노화로 인해 진피에 빈 공간이 형성되는 ‘진피다공 현상’ 케어로 피부 밀도를 높여 주름을 개선한다.

특히 ‘A440’ 성분은 4개의 아미노산으로 구성된 펩타이드(Tetra-peptide)로, 120개의 후보물질 중에서 찾아낸 안티에이징 효능이 가장 뛰어난 40번째 펩타이드를 지칭한다.

LG생활건강 측에 따르면 임상기관인 엘리드에서 인체적용실험을 진행한 결과 사용 후 2주만에 피부 진피 치밀도가 7%이상 개선(4주 사용 11% 이상 개선)될 정도로 피부 밀도 개선에 뛰어난 효과를 보였다.

 
 
제품은 세럼과 크림 2종 구성된다. 우선 ‘X2D2 링클 A440 세럼’은 골드 캡슐 및 피부친화성이 우수한 성분들이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어 팽팽한 긴장감을 부여하고, 피부밀도를 탄탄하게 강화시켜준다.

또한 X2D2만의 고농축 핵심 효능 성분인 Juvinity™를 함유해 안티에이징 케어 효과도 함께 볼 수 있다.

‘X2D2 링클 A440 크림’은 농축된 영양성분이 끈적임 없이 가볍게 밀착되어 피부에 긴장감을 부여하고, 풍부한 영양감으로 피부 속을 촘촘히 채워 올려 준다.

한편 이자녹스 모델 한가인은 이번 새로운 TV 광고에서 평소 현대무용으로 다져진 아름다운 몸매와 무용 실력을 뽐내면서, 피부밀도를 촘촘하게 케어해 깨끗하고 건강한 동안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을 공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