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디 머스크 계열, 열정적이고 섹시한 느낌의 향

 
 
야구구단 넥센 히어로즈와 향기 브랜드 데메테르가 만났다.

데메테르는 서울히어로즈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넥센 히어로즈의 향기 '2015, 히어로즈(HEROES)'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그동안 '기억을 담은 향기'를 제작해 왔던 데메테르는 넥센 히어로즈 구단의 열정적이고 섹시한 느낌을 담아 내기 위해 우디 머스크 계열의 중독성 강한 향기를 특별 제작했다.

브랜드에 따르면 탑노트에서 느껴지는 프레쉬한 플로럴 향기는 히어로즈의 평소 부드럽고 세련된 모습을 표현했다. 플로럴 향기가 지난 뒤에 나는 강렬한 머스크와 우디 향기는 경기에 출전하는 히어로즈 선수들의 강렬한 에너지와 섹시함을 담아낸 것이다. 

데메테르 관계자는 "강한 중독성을 가진 이 향기는 한 번 빠지면 헤어 나올 수 없는 히어로즈 구단의 마초적인 매력을 표현했다"며 "야구장을 가득 채운 함성과 멀리 뻗어 나가는 볼이 주는 짜릿함, 서울 히어로즈 구단의 땀과 열정으로 이뤄낸 승리의 순간들을 이번 콜라보래이션 향기에서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2015, 히어로즈'는 15ml, 30ml 향수와 100ml 디퓨저로 출시된다. 15ml 향수는 10월 3일 있을 정규시즌 홈 마지막 경기 후 그라운드 개방 행사에서 선착순 3000명에게 무료 증정되며, 30ml 향수와 100ml 디퓨저는 야구장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