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iF 디자인 어워즈 이어 펜타워즈에도 선정

 
 
㈜코리아나화장품이 세계 유명 디자인 어워드 3개를 석권하며 대한민국 화장품 디자인 패키지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렸다.

이미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통하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iF 디자인 어워즈에 선정된 바 있는 코리아나화장품의 화장품 디자인이 글로벌 패키지디자인만을 평가하는 세계 유일한 디자인 공모전인 ‘2015 펜타워즈(Pentawards)’에서 럭셔리부문 브론즈어워드를 수상한 것.

펜타워즈는 올해 9회를 맞이한 세계적인 국제 디자인 공모전으로, 세계 10개국 이상의 심사위원단이 외관 디자인과 함께 창의적인 디자인과 마케팅 전략의 연계성 등을 종합 평가하여 수상작을 결정하는 방식으로 유명하다.

이번에 2015 펜타워즈 브론즈 어워드로 선정된 제품은 코리아나화장품의 대표 브랜드인 라비다의 '럭셔리 타임리커버리 라인’으로 앞서 수상한 201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2014 iF 디자인 어워즈에 이어서 세계 디자인 어워드 3관왕 기록을 세우게 되었다.

이번 수상을 통해 라비다 럭셔리 타임리커버리 라인은 펜타워즈 기념북에 게재되며 1만3,000여개 세계 주요 언론과 사이트에도 소개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코리아나화장품 디자인연구소 장향미 소장은 “코리아나화장품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iF 디자인 어워즈, 펜타워즈 등 연이은 수상을 통해 코리아나의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을 세계적으로 입증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코리아나는 차별화된 철학이 담긴 뛰어난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한국 화장품의 우수함을 널리 알리기 위해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