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일부터 시작되는 한국판 블랙 프라이데이에 맞춰 스웨덴 에그팩은 1일부터 10일까지 코스트코 12개 전점에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웨덴 에그팩의 정식 수입원인 (주)빅토리아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코스트코 할인행사는 스웨덴 에그팩의 최초, 최대의 할인 이벤트다. 코스트코 입점 이래 최초로 4천원 쿠폰 할인을 제공한다. 

스웨덴 전통 미용법인 달걀 흰자팩을 기초로 만든 스웨덴 에그팩은 모공 케어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제품으로 모공 수축은 물론 피부 리프팅 효과까지 있어 여성들 사이에서는 이미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모공 수축과 더불어 피지 및 블랙헤드를 관리해주며 노폐물, 각질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편리한 스웨덴 에그팩은 비누제형으로 돼 아침에는 비누로, 저녁에는 풍성한 거품을 이용해 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주요성분으로 보습에 뛰어난 레시틴과 달걀 단백질인 라놀린과 알부민이 함유돼 있어 피부를 탱탱하고 환하게 가꿔주며 파운데이션 12시간 지속 효과도 있어 메이크업 기초 제품으로도 인기를 누리고 있다.

빅토리아코리아 관계자는 "지난 2월부터 스웨덴 에그팩이 코스트코 전지점에 입점하면서 보다 넓은 구매층의 소비자와 접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코스트코 4천원 쿠폰할인 이벤트는 코스트코 입점 아래 최초로 진행되는 최대의 할인행사로 보다 많은 고객이 스웨덴 에그팩과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