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노플라츠, 에그 라인 등 3개 제품 입점

 
 
투쿨포스쿨이 미국 세포라에 입점했다.

투쿨포스쿨은 2일 미국 전역 46개 세포라 매장에 '다이노플라츠' 라인과 '에그' 라인을 주력으로 43개 제품을 입점할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

투쿨포스쿨이 입점할 예정인 세포라는 루이비통모넷헤네시(LVMH) 그룹이 운영하는 세계적인 화장품 체인점이다. 프랑스, 호주,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미국 등 세계 30개국 약 1,850여 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화장품관련 세계 유명 브랜드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투쿨포스쿨은 정식 입점 전 세포라 온라인 및 프로모션 매대에서 '다이노플라츠 립밤'을 판매, '립 밤&트리트먼트' 섹션에서 베스트 셀링 상위를 차지한 바 있다. 또한 입점에 앞서 3박4일간 진행되는 세포라 아메리카의 가장 큰 연례행사인 세포라 SDCA(Store Director Conference of Americas)에 참여, 매장 디렉터 및 임원진을 비롯해 북남미 지역 세포라 관계자에게 참신한 브랜드로 뜨거운 호응을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투쿨포스쿨은 현재 홍콩, 일본, 대만, 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에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번 미국 세포라 입점을 통해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투쿨포스쿨 관계자는 "미국 세포라에 입점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는 우수한 품질의 제품과 보는 재미를 선사하는 매력적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한국을 넘어 세계인의 마음까지 사로잡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