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히든싱어 보아, 개천절, 히든싱어4 보아, 엑소 수호
▲ 히든싱어 보아, 개천절, 히든싱어4 보아, 엑소 수호

'히든싱어' 보아가 개천절에 시청자를 만난다.
 
'히든싱어' 보아는 개천절 당일인 3일 JTBC '히든싱어4'의 첫 원조 가수로 출연한다. '히든싱어4' 홈페이지(http://enter.jtbc.joins.com/hiddensinger4)를 통해 공개된 듣기 평가 문제에는 보아의 대표곡인 'NO.1'을 부르는 여섯 명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 듣기 평가에서 공개된 모든 목소리는 전부 보아와 매우 비슷해 궁금증을 유발시킨다.

보아는 '히든싱어4' 예고편을 통해서 "신세계다. 만감이 교차한다. 엄청 불안하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보아는 지난 2000년 15살의 나이로 데뷔한 이래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수많은 기록을 남겼으며, 지금까지도 음악적인 도전을 멈추지 않고 있어 ‘히든싱어4’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히든싱어' 보아 편에는 엑소 수호 등이 게스트로 나선다. 과연 엑소 수호가 소속사 선배 보아를 맞출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히든싱어'는 국내 최정상의 가수와 팬이 만드는 기적의 무대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중국, 미국, 태국으로 포맷이 판매되고, 분당 최고 시청률 12%를 돌파하며 화제가 되었다.

파일럿으로 처음 방송된 '히든싱어' 박정현 편, '히든싱어2' 첫 원조 가수 임창정 편, '히든싱어3' 첫 원조 가수 이선희 편에 이어 역대급 무대를 만들 '히든싱어4' 보아 편은 개천절인 10월 3일(토)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