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림지구 첫단지 아파트, 양우내안애 에듀파크 자녀안심 교육환경에 학부모들 뜨거운 관심 

요즘은 아파트 선택 시 자녀들의 통학을 최우선으로 보는 부모들이 늘었다. 분양 관계자들도 "수요자들이 가장 우선시 하는 내 집 마련 선택의 기준은 자녀들의 안전과 교육에 대한 부분"이라며 "단지를 설계하는 데 있어 자녀들의 안전 교육에 초점을 맞춘 아파트가 프리미엄도 높아진다"고 말한다. 안심통학은 단지 학군만 좋다고 통하는 게 아니다. 아파트에서 학교를 걸어서 다닐 수 있는 아파트라야 진정한 안심통학 아파트라 할 수 있다.

올 한 해만 1만여세대를 분양하는 양우건설은 오는 10월 용인 고림지구 7블록에 양우내안愛 에듀파크 737세대를 공급한다. 고림지구는 이미 수변청정환경과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춘 오랜 시책개발사업으로 가시화되기를 손꼽아 기다리는 관심 지역. 이에 더해 2016년 3월에 개교 예정으로 현재 공사중인 고림고등학교를 포함해, 2018년 9월 고유초등학교, 2016년 3월에는 고유중학교가 개교 예정이고, 2018년 9월에는 유치원이 개원예정이어서 안전하고 편리한 원스톱 교육환경을 처인구 최초로 지구 내에 갖추게 된다. 

2015년 현재에도 도보권내에 초등학교 2개교, 중학교 2개교, 고등학교 1개교가 위치해 이미 우수한 교육환경을 구축하고 있다. 용인 고림지구 양우 내안애 아파트가 에듀파크라는 이름을 내세운 건 바로 교육특구로서의 지역적 가치 때문으로 보이는데 이 때문에 자녀를 둔 학부모 실수요자들 사이에서는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양우내안愛 에듀파크는 이러한 4,500여 세대 규모 고림지구의 첫 단지로서 그 제품력과 가치상승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체가 인기 있는 64㎡, 74㎡A/B, 84㎡ 중소형, 지상 21층~28층 고층 8개동으로 바로 옆 경안천, 양지천 두 개의 천과 두 개의 산 석성산, 봉두산에 93,570㎡ 근린공원, 종합운동장까지 우수한 자연환경 및 대형시설이 내려다 보이는 경관이 우수하다. 경관만이 아니라 경안천 수변산책로와 자전거전용로, 자연습지, 생태학습장, 석성산 등산로, 용인시 종합운동장과 실내체육관의 다양한 레저프로그램 등을 가깝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주거는 콤팩트하지만 누릴 수 있는 생활환경은 거대한 ‘스몰하우스 빅라이프’를 제대로 실현할 수 있는 여건을 갖추고 있다.

양우 내안애 에듀파크는 실수요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7가지 생활혜택이 눈에 띈다. 첫 번째 혜택은 고림지구 4,500여 세대의 첫단지 아파트로서의 가치다. 이것은 신도시 시범단지 아파트의 놀라운 프리미엄 상승을 기억한다면 놓칠 수 없는 가치라 할 수 있다. 두 번째는 앞서 강조했듯 초, 중, 고, 유치원 교육이 한 곳에서 가능한 원스톱 교육특구라는 것이다. 

세 번째는 서울 출퇴근을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중요한 교통. 용인IC, 용인경전철 고진역, GTX(예정) 등으로 강남까지 쭉 뻗은 탁월한 광역교통망을 갖추었다. 네 번째는 살면서 누리는 힐링환경으로 경안천과 양지천의 수변공원과 석성산, 봉두산의 숲의 혜택이 크다. 

다섯 번째 가치로 내세우는 건 생활인프라로 용인중앙시장, 종합운동장, 터미널, 용인시청 등이 가깝다. 여섯 번째는 제품가치로 4Bay의 넓은 채광과 통풍, 팬트리, 최신 트렌드 아일랜드 주방 등이 실수요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요소로 보여진다. 마지막으로 양우 내안애 에듀파크가 들어서는 고림지구는 지역비전도 아주 좋은데 용인테크노밸리, 에버랜드 확대개발, 제2경부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로 등으로 미래가치가 풍부하다.

양우내안愛 에듀파크는 전체 대지면적의 35%가 넘는 조경공간으로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 같은 아파트로 지어진다. 이 중 테마놀이터는 아이들의 창의성과 EQ를 고려해 부엉이오두막, 젖소농장 등 독특한 테마와 별도의 파고라를 적용하고, 아이들의 하교를 기다리면서, 또는 선큰광장에 있는 아이들을 바라보며 이웃과 교류할 수 있는 맘스스테이션 및 맘스카페는 엄마와 아이를 위한 맘스특화가 특징적이다. 

양우건설에서 새로이 아름드리센터라고 부르기로 한 커뮤니티 센터는 선큰을 에워싸고 휘트니스, 골프연습장, GX룸, 휴게라운지 등을 포함해 ‘육체적 정신적 아름다움을 드리다, 들이다’의 의미를 담았다. 이 밖에도 실버센터, 유아 모래놀이터를 포함한 어린이집, 작은도서관, 독서실, 주민운동시설 등 풍부한 조경 및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

64㎡, 74㎡A, 84㎡ 타입은 실수요자들이 가장 중요시하는 남향위주 4Bay 맞통풍 구조를 도입하여 4계절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고, 74㎡B는 남동, 남서 2면 개방형으로 구성원 간의 프라이버시나 독립성을 줄 수 있는 참신한 구조에다 양방향 조망이 가능해 신세대들의 선호도가 높다. 전체적으로 수납공간이 강화된 신평면으로 발코니 확장시 최신트렌드 주방 팬트리 및 아일랜드 주방과 현관 워크인수납장, 침실 붙박이장, 주방 냉장고장, 김치냉장고장, 드레스룸, 파우더장을 배치해 품격 높은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양우내안愛 에듀파크 모델하우스는 용인 고림지구 사업지 경안천 맞은편 처인구 유방동 511-1에 위치해 있다. 

분양문의: 1800-35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