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인 f(X)의 크리스탈 비롯해 대세 밴드 혁오, 싸이먼 도미닉, 그레이, 하하 등 참가

화장품 브랜드숍 에뛰드하우스가 매년 개최하고 있는 핑크플레이콘서트가 오는 10일 컨테이너 복합 쇼핑몰인 커먼그라운드에서 ‘렛츠핑크파티(LET’S PINK PARTY)‘라는 타이틀로 개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콘서트 참가 뮤지션이 공개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에뛰드하우스의 브랜드 탄생 10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2015 핑크플레이콘서트: 렛츠핑크파티’에는 모델인 f(X)의 크리스탈 비롯해 대세 밴드 혁오, 싸이먼 도미닉, 그레이, 하하 등이 참석할 예정.

행사도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프라이빗 뮤직파티’, 메이크업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핑크 그라운드 파티’로 구성되어 등 뷰티, 뮤직, 라이프스타일을 모두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참가 신청은 에뛰드하우스 VIP회원과 핑크패스 고객에 한해 가능하며 에뛰드하우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10월 7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10월 7일 오후 에뛰드하우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뮤직파티 참석자에게는 10주년 기념 스페셜 키트가 제공된다.

한편 뮤직파티에 당첨되지 못하더라도, 에뛰드하우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행사장인 커먼그라운드에서 진행되는 ‘핑크 그라운드 파티’를 즐길 수 있다.

‘핑크 그라운드 파티’는 전문 아티스트에게 메이크업을 받을 수 있는 뷰티존과 각종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존 등으로 구성됐으며 핑크 포인트룩을 입고 파티에 참여하면 전문 포토그래퍼가 직접 촬영해주는 기념사진 촬영 기회도 누릴 수 있다.

또한 에뛰드하우스는 브랜드 탄생 10주년을 기념하여 선착순 6만명에게 ‘10주년 기념 럭키 파우치’를 증정한다. 10주년 기념 럭키 파우치는 스폐셜 파우치, 다양한 할인쿠폰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에뛰드하우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6만명 선착순 증정하며, 당첨자는 10월 16일부터 31일까지 신청 시 지정한 매장에서 직접 수령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