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바닐라코 등 18개 화장품 업체참여

 
 
화장품 업체 18곳이 참여하는 서브스크립션(Subscription) 서비스가 오픈된다.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라끄베르, 에뛰드하우스, 이니스프리, 바닐라코 등 총 18개 국내외 유명 화장품브랜드가 참여하는 서브스크립션 서비스인 ‘Auction Beauty Catch Box(ABC박스)’ 를 매월 2종씩 내놓는다.

새롭게 선보이는 옥션의 서브스크립션 서비스는 국내외 18개 브랜드의 다양한 소용량 상품을 테마별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고객은 불황기에 경제적인 소비를 할 수 있고 브랜드 입장에서는 다양한 상품을 판촉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옥션의 ‘ABC박스’는 기존 뷰티업계의 서브스크립션 서비스가 4~5개의 특정 브랜드 제품, 품목을 선보였던 것에 반해, 총 18개의 경쟁력 있는 뷰티브랜드 중 옥션 CM(카테고리 매니저)들이 엄선한 베스트 아이템만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며 매월 총 8~10개의 소용량 제품 및 특별사은품 등 다양한 구성품을 1만원대에 체험할 수 있다.

11월에는 보습 테마의 블랙박스와 메이크업 테마의 핑크 박스가 선보인다. 먼저, ‘블랙 ABC박스’는 보습&수분케어 제품 및 사은품 구성으로 네이처리퍼블릭, 더페이스샵 등 9개 브랜드의 얼굴, 헤어, 보디 제품 16개가 들어 있다. ‘핑크 ABC박스’는 키스미, 클리오, 페리페라 등 9개 브랜드의 메이크업 및 클렌징 제품 13개를 만나볼 수 있다. ABC박스 구매자에 한해 데메테르 향수 정품을, ABC박스 2종 모두 구입 시, 바닐라코 프라이머밤을 선착순으로 각각 500명, 300명에게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ABC박스’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7일부터 11월 한 달간 진행하는 ‘룰렛찬스’에 참여하면, 50% 할인쿠폰과 각종 화장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프리미엄 상품평 이벤트’ 참여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12월 ABC박스를 증정한다. 아울러 옥션은 매월 출시되는 ‘ABC박스’ 구성상품 정보 및 관련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뷰티박스 전문관’도 함께 운영한다.

옥션 뷰티카테고리 담당 김용규 팀장은 “업계 최대 규모의 브랜드 참여를 통한 차별화된 서브스크립션 서비스를 지향한다”며 “ABC박스 이용 고객은 큰 폭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한편 다양한 소용량 화장품을 써보고 결정할 수 있어 합리적 소비가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