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표 지참 매장방문 시 퀵 메이크업 서비스 및 선물 증정

▲ 수험생 대상 틴트 활용 10분 퀵 메이크업 룩(좌), 수험표 지참시 증정되는 배지 이미지(우)
▲ 수험생 대상 틴트 활용 10분 퀵 메이크업 룩(좌), 수험표 지참시 증정되는 배지 이미지(우)
베네피트가 수능 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능이 끝난 당일인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베네피트의 인기 제품인 틴트를 활용하는 ‘10분 완성 퀵 틴트 메이크업’ 서비스를 진행한다. 또 깜찍한 베네피트 일러스트 이미지를 담은 배지 4종을 선물로 증정한다.

2012년 수능 응시를 증명할 수 있는 수험표를 지참하고 매장을 방문해 베네피트 멤버십 회원으로 가입하면 구매 여부에 상관없이 각 매장당 선착순 100명에게 ‘10분 완성 퀵 틴트 메이크업’ 서비스를 해준다. 이미 베네피트 멤버십 회원이라도 수험표 지참 시 ‘퀵 틴트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베네피트의 틴트는 36년의 역사를 지닌 오리지널 틴트로 입술에 색을 입히는 립스틱과는 달리 입술에 자연스러운 컬러를 물들여줘 지속력이 좋아 입술을 비롯해 양 볼에 사용할 수 있다. 짙은 메이크업이 어색한 새내기들의 메이크업 입문 제품으로 가장 좋은 제품이기도 하다.

또한 그 동안 고생한 수험생을 위한 작은 선물도 마련된다. 10분 만에 완성되는 빠르고 쉬운 틴트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은 후에는 귀여운 베네피트 일러스트 이미지가 담긴 배지 4종을 선물로 증정하는 것.

베네피트의 한 관계자는 “그 동안 열심히 공부한 수험생을 격려해주기 위해 이 같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수험생이 가장 갖고 싶은 선물로도 선정된바 있는 틴트를 활용한 퀵 메이크업 서비스가 수험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