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 구매 고객 대상, 컬래버레이션 슈즈 증정 이벤트 진행

 
 
코스메 데코르테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모이스처 리포솜’ 출시 20주년을 기념하여 85ml 리미티드 에디션을 11월 한 달간 선보인다.

8년의 연구 기간을 거쳐 1992년에 탄생한 ‘모이스처 리포솜’은 출시 이후 20년 동안 단 한 번의 리뉴얼이나 변형이 없을 만큼 완벽한 기술 구현으로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대표 수분 에센스 제품이다.

 
 
‘모이스처 리포솜’ 2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여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SYNN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제작한 리포솜 슈즈를 20명에게 증정하는 ‘Be My Cinderella’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코스메 데코르테 매장에서 ‘모이스처 리포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당첨 고객의 개 개인의 이니셜을 새길 수 있는 특별한 혜택까지 추가로 주어진다. 또한, ‘모이스처 리포솜’ 15ml와 파이톤 빅 파우치를 추가로 증정하는 기획 세트를 함께 선보인다.

한편, ‘모이스처 리포솜’은 출시 당시, 세안 후 처음 바르는 에센스의 개념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 퍼스트 수분 에센스의 원조라고 할 수 있다. 수분 유지력과 보습력이 뛰어난 ‘다중층 리포솜 캡슐’과 의학에서 약물 전달 시 사용되는 ‘타겟팅 시스템’을 접목하여 피부 속 건조한 부위를 스스로 찾아가 수분을 지속적으로 전달한다. 아침, 저녁 2번 사용만으로도 24시간 동안 피부 속의 수분을 지켜줘 하루 종일 편안하고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