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신도시를 향한 관심이 뜨겁다. 

광교신도시는 광교 테크노밸리와 함께 경기도청 이전 등으로 관공서와 기업체가 예정되며 앞으로 경기도의 행정타운의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따라 광교신도시에 실수요자, 투자자들이 대거 몰리면서 높은 청약경쟁률 기록하고 있는 상황이다.

광교시는 아주대학교병원, 아주대학교, 경기대학교, 아브뉴프랑, 이마트 등 필요한 생활인프라가 높은 수준으로 갖춰져 있어 살기 좋은 웰빙타운으로 평가되고 있다.

그중 호반건설의 분양전환형 민간임대아파트 '광교 호반베르디움 6차'는 웰빙타운으로 특히 더 관심을 받고 있다. 광교역(가칭), 광교중앙역(가칭), 경기도청사가 가까울 뿐 아니라 웰빙타운과 함께 광교초, 광교중, 홍재도서관이 바로 앞에 있어 도보로 훌륭한 교육환경을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힐링단지를 모토로 쾌적함을 추구하며 전세대 판상형의 남향위주 배치, 최고 15층 설계로 쾌적한 공원형 아파트를 자랑한다. 자연을 단지 안으로 끌어들여 조경률이 53%가 되며, 잔디마당이 있어 이웃들과 교류의 장이 열리게 했다. 

더불어 광교 호반베르디움 6차는 아이를 맡길 수 있는 어린이집과 어르신을 위한 경로당 공간도 마련돼 있으며 실내골프연습장, 휘트니스클럽, 다양한 목적으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GX룸, 키즈클럽, 독서실, 북카페가 있어 입주민의 생활이 최대한 편리할 수 있도록 고안돼 있다.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광교 A6블록에 위치한 광교호반베르디움 6차는 광교신도시의 첫 민간 분양전환형 임대아파트로 세대 수 446세대, 건축규모는 지하 1층~지상 15층, 아파트 8개 동이다.

호반베르디움이 선보이는 민간 분양전환형 임대아파트는 매매예약제 선택 시 5년간은 전세가 상승 걱정이 없으며 취득세, 재산세 등 세금 부담도 없다. 더구나 분양 전환 후 양도세, 비과세 혜택(1가구 1주택에 한함)이 있고 분양 전환 시 시세차익까지 기대할 수 있다.

광교신도시의 탁월한 생활환경과 믿을 수 있는 호반건설의 시공력을 갖춘 광교신도시 '광교호반베르디움 6차' 견본주택은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963-11번지에 위치해 있다.

문의전화 : 1566-09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