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2주차를 맞아 화장품업계에서도 세일 대열에 동참하는 브랜드들이 늘고 있다.

미국의 국가적 세일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벤치마킹한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는 지난 1일부터 시작돼 오는 14일까지 2주간에 걸쳐 계속된다. 주요 백화점과 대형마트, 편의점 등 유통업체들과 함께 200여 전통시장 및 16개 온라인쇼핑몰까지 전국적으로 27,000여 점포가 행사에 참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행사 후반부를 맞아 그동안 잠잠했던 화장품업계도 속속 할인 이벤트를 개최하며 힘을 싣고 있는 분위기다.

 
 

미즈온은 자체 온라인몰을 통해 오는 14일까지 약 2주간 최대 82%의 할인혜택을 부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건조한 환절기에도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인텐시브 스킨 베리어 라인’과 미즈온 독자 성분인 하이드라 톡스을 함유해 보습력을 강화한 ‘워터볼륨 EX 라인’ 등 인기 제품들이 대거 할인 대상에 포함됐다. 또 ‘CC팩트’ 리미티드 제품을 구매하면 립글로스를 증정하는 실속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미즈온 관계자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사상 최대의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2015 코리아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이지듀, 에스테메드, 셀리시스 등을 전개하는 디엔컴퍼니도 11일까지 대대적인 할인 이벤트를 갖는다. 이벤트는 디엔컴퍼니 공식 온라인쇼핑몰인 닥터스킨케어를 통해 진행되며 할인율은 최대 70%다. 건강한 발을 가꿔주는 전문 홈 케어 제품인 ‘이지듀 프레쉬 풋 라인’, 주름개선 및 미백 효과가 뛰어난 ‘이지듀 액티브 수딩 세럼’에 50% 이상의 할인율이 적용돼 눈길을 끈다.

또 고농도의 EGF 성분이 함유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의 ‘셀리시스 EX 링클 솔루션 컨센트레이팅 에센스’와 ‘셀리시스 EX EGF 링클 29 액티베이터’, 남성용 화장품 ‘에스테메드 옴므 멀티액션 올인원 에센스’ 등은 4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클레어스코리아 역시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념해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8일까지 클레어스코리아의 공식 온라인쇼핑몰인 나인컴플렉스를 통해 진행된다. 회사 측은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마유크림으로 잘 알려진 ‘게리쏭9컴플렉스 크림’, 기미케어크림 ‘클라우드9 블랑드 화이트닝’, 색조 브랜드 ‘들라크루아 립틱TM’ 2종을 함께 구성한 특별 기획세트를 마련했다. 제품별 개별 구매 시 14만5,000원에 해당하는 이 기획세트를 62% 할인된 5만5,000원에 판매한다는 것.

더불어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들라크루아 립틱 TM’의 인기색상 4가지를 모은 립 팔레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기획세트 구매객에게는 환절기 피부관리 아이템과 쇼핑몰 적립금을 추가 증정한다. 더불어 행사 기간 상품평을 남긴 이에게는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 문화상품권, 커피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산성앨엔에스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도 14일까지 본사 직영 온라인몰에서 베스트셀링과 최근 신제품을 50%~70%까지 할인 판매한다. 피부 정화 및 수분공급에 효과적인 ‘리더스 스텝솔루션 포어-스케일링 블랙아쿠아 마스크’와 17가지 아미노산 콤플렉스 성분이 포함된 베스트셀링 제품 ‘리더스 메디유 아미노 모이스처 마스크’는 70% 할인가에, 앰플 팩’이란 애칭으로 중국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리더스 인솔루션 퍼스트 앰플 마스크 4종’는 반값에 판매한다.

‘블랙 프라이데이’라는 타이틀을 내걸진 않았지만 가을 성수기와 ‘코리아 그랜드 세일’ 행사와 맞물린 할인 프로모션 및 이벤트 소식도 다채롭다. 또 해외 브랜드들도 할인 대열에 가세하며 분위기를 띄우는 모양새다.

 
 

아모레퍼시픽의 멀티브랜드숍 아리따움은 이달 말일까지 ‘4대 브랜드 대표크림 대전’을 실시한다.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한율 등 아리따움에서 판매하는 주요 브랜드의 대표 보습크림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는 설명.

먼저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인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를 구매하면 슈퍼바이탈 5종 키트를 선물하고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라네즈 타임프리즈 인텐시브 크림’ 구매객에는 20% 할인 혜택과 함께 타임프리즈 3종 키트를 증정한다.

또 무궁화의 에너지를 담아 보습력이 뛰어난 ‘마몽드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크림’은 구매하는 아리따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가입자에겐 무궁화 보습 체험키트와 함께 3천원 할인 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발효 인삼 성분을 담은 ‘한율 극진 아이크림’의 경우 함께 사용하면 좋은 제품들로 구성된 기획세트가 마련돼 있다.

스킨푸드는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올해 마지막 빅세일 이벤트를 1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몰을 방문하면 신규가입자를 포함해 모든 회원에게 20~50%의 할인 혜택을 부여한다. 특히 최근 배우 김유정과 정창욱 셰프과 함께 한 바이럴 영상으로 큰 화제를 모은 신제품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에센셜·라이트)’도 30% 할인가에 판매해 관심을 모은다. 이밖에 바디, 헤어, 핸드, 네일케어 제품 등은 반값에, 스킨케어 및 클렌징 제품 등은 30%, 미용부자재를 제외한 기타 제품들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화장품 경찰관’으로 불리는 폴라 비가운이 만든 브랜드인 폴라초이스는 13일까지 모든 제품을 20% 할인해 판매한다. 프로모션은 폴라초이스 오프라인 매장(가로수점, 로데오점, 홍대점)과 공식 온라인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또 이 기간 동안 폴라초이스 홈페이지 회원으로 가입해 1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가을철 보습 아이템으로 제격인 ‘리지스트 히아루로닉 에씨드 부스터’ 디럭스 샘플을 증정한다.

아벤느는 브랜드 탄생 25주년을 맞아 ‘피부 리스타트’ 캠페인을 실시하며 주력 제품인 ‘CPI 스킨 리커버리 크림’을 기존 37,000원에서 28,000원으로 할인해 판매한다. ‘CPI 스킨 리커버리 크림’은 방부제를 비롯해 자극 요소를 배제하고 파르세린, 아벤느 온천수 등 피부에 꼭 필요한 성분만을 담은 제품으로 외부 유해요소에 의해 지친 피부를 건강하게 변화시켜주는 제품이다. 특히 공기 및 이물질의 내부 유입을 차단하는 특허 용기인 ‘D.E.F.I’를 채택, 방부제 없이도 내용물이 오랜 기간 멸균 상태로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