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마결 그린베리어 크림 100ml/4만8천원
▲ 더마결 그린베리어 크림 100ml/4만8천원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자극을 받던 여름철이 지나고 건조한 가을 날씨로 인해 피부가 지쳐있는 시기가 바로 가을이다.

이때는 건조함으로 인해 다양한 피부 문제가 나타나는데, 대표 증상이 바로 들뜨는 각질과 건조함이다. 들뜨는 각질과 피부의 푸석함을 없애기 위해 무조건적인 보습 관리에만 치우치다 보면 피부 모공이 막히고 결국 트러블이 유발되는 등 악순환이 반복된다.

가을철 피부질환 치료의 핵심은 각질제거와 보습관리다. 건조하다고 무조건적인 보습관리에만 충실한 것 보다는 탈락되지 못한 피부표면의 각질정리를 함께 해 다음 화장품의 흡수를 높이며 피부 속부터 건조함을 채워주는 것이 중요하다. 가을철 피부, GwG고운결화장품으로 보호해보자.  

1단계 : 자극 없이 피부표면의 각질 정리하기

'AC클리어 효소 클렌저'는 옥수수전분과 단백질분해효소로 구성된 파우더 타입의 세안제로 피지흡착 성분인 다공성 구형 실리카 파우더가 함유돼 있어 각질 정리 및 피지, 노폐물 흡착을 돕는다. 또 오리엔탈 추출물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각질이 들뜨는 건조한 피부타입이나 피지가 많이 생성되는 악지성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2단계 : 건조한 피부에 수분캡슐 충전하기

'더마결 그린베리어 크림'은 보습과 동시에 강력한 피부장벽 보호에 도움을 주며, 극도로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최적화된 솔루션 제품이다. 결피부과학연구소의 독자적인 성분을 바탕으로 피부자극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았으며, 경증의 건조성 피부를 가진 피실험자들을 대상으로 한 피부장벽강화 테스트도 완료했다. 피부 건조로 기인한 가려움 완화에 도움을 준다. 

한편 GwG고운결화장품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에서 고객이 사용해보고 싶은 제품을 미니어처로 무료 증정하고 있으며, 10월 한 달 간 다양한 혜택 및 사은품을 제공 중에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