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엘스킨앤바디 김준희 원장
▲ 미엘스킨앤바디 김준희 원장
가을을 알리는 계절의 소식은 쓸쓸히 내리는 가을 비와 함께 시작이 된다.

'흰 이슬' 이라는 뜻을 가진 백로 절기부터는 아침, 저녁의 일교차가 커지면서 대기가 건조해지는 시기로 접어들게 된다.

이러한 환절기에는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기가 힘들다. 또한 면역성 질환에 노출되기 쉬운 계절로, 피부 관리에도 '비상이 걸리는 시기'이기도 하다.

여름내내 강한 자외선과 높은 습도로 우리의 피부는 마르고 푸석해져 노화를 촉진시키며 갑작스런 계절의 변화로 아침과 저녁이 다르게 건조하고 거칠어지게 된다.

특히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가을 신부'에게는 더욱 민감하고 중요한 시기이기이므로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결혼식 당일에 최고의 피부상태와 드레스라인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보다 효과적이고 안전한 피부 관리가 필요하다. 환절기에 마르고 거칠어진 피부의 묵은 각질을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제거함과 동시에 새로운 피부세포를 건강하게 탄생시켜 반짝이는 피부로 가꾸기 위한 노력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겠다.

지금과 같은 시기에 피부고민을 하며 상담 차 찾아오는 고객에게 필자는 '필 앤 재생관리'를 추천하고 있다.

통증과 일상생활의 불편함을 주는 옛날 방식의 필링이 아닌 필링과 재생이 한 자리에서 이뤄지고 관리 후 바로 일상생활에 복귀할 수 있는 '현대적 필링'이 이 관리의 포인트다.

여러 필링 방법과 제품들 중 가장 안전하고 효과적이며 웨딩케어의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이 방법은 약초 필링을 이용한 것인데, 실제로 임상결과 많은 효과를 보고 있다.

 미세한 마이크로 칩의 형태를 지닌 약초가루에 피부 타입별 재생 솔루션과 유효한 앰플 등을 믹스해 흡수시키는 방법으로 안전하면서도 확실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약초 필링 재생술은 현대적 필링법으로 등, 가슴 등 여드름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 특히 비타민과 히알루론관리를 함께 병행함으로써 맑고 투명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는 만큼  빠른 효과를 요하는 회사생활과 결혼준비로 바쁜 신부들에게 적극 추천한다.

가을 신부를 위한 환절기 피부관리의 포인트는 '각질제거에서부터 시작된다'는 것, 꼭 기억해 두길 바란다.

글_김준희
메디스파 스토리W 전문점인 일산피부관리실 미엘스킨앤바디를 운영 중인 대표원장이다. 하체비만 등 셀룰라이트 관리와 신부관리 등 프로그램을 운영 중에 있으며, 고객과 함께 소통하고 직원들과 공유하며 함께하는 서비스 문화를 만들기 위해 오늘도 노력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