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GS홈쇼핑 론칭 첫 방송부터 조기 완판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지오마 바디스크럽이 오는 9일 저녁 10시 50분 GS홈쇼핑을 통해 2차 판매를 실시한다.

이날 방송에는 탄력 스크럽 리모델링과 약국입점 제품인 비타민 광채스크럽, 2015년 신상품 화이트머스크 스크럽 등 1차 구성과 동일한 구성으로 선보여질 예정이다.

지오마 바디스크럽은 지난 론칭 방송 당시  시작 20여분만에 준비된 모든 수량이 조기완판 되며 업계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아직 2차 방송을 시작하지 않은 현재까지도 GS홈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계속해서 선주문이 들어오는 등 기대 이상의 관심을 받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

지오마 관계자는 "지난달 11일 실시한 1차 방송에서 조기완판 기록을 세울 수 있도록 도와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앙코르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며 "1차 방송에서 구매하지 못한 고객들에게 구매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지오마 바디스크럽은 미국, 유럽, 일본 등 전세계 뷰티 아이템으로 호평 받고 있으며 4년 연속 올리브영 바디스크럽 판매 1위, 온라인몰 바디케어부문 1위, 포털사이트 바디스크럽 부문 인기브랜드 1위로 선정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