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프로페셔널, ‘헤라서울패션위크’ 백스테이지 공식후원사 선정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오는 16일부터 21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리는 ‘2016년 S/S 헤라서울패션위크’ 백스테이지 공식후원사로 선정됐다.

이로써 아모스프로페셔널은 60여 컬렉션의 백스테이지 헤어 스타일링을 담당하게 됐다. 이를 통해 패션쇼의 완성도를 높이고 헤어 트렌드를 선도하는 최고의 프로페셔널 브랜드로 자리매김한다는 전략이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컬링에센스 이엑스’와 ‘디자이닝 스프레이’를 비롯해 다양한 스타일링 라인 제품들을 활용, 백스테이지 헤어 연출에 완벽을 기할 방침이다.

‘컬링에센스 이엑스’는 헤어 디자이너들이 에센스와 왁스를 섞어 바르는 것에서 착안해 개발된 제품으로 2016 헤어 트렌드인 내추럴 웨이브에 연출에 특화돼있다. ‘디자이닝 스프레이’는 덧뿌려도 끈적이거나 뭉침 현상이 없다. 또 스타일 수정 시 하얗게 일어나는 플래킹 현상이 없다는 점에서 백스테이지 모델들의 헤어 연출에 제격이다.

나아가 아모스프로페셔널은 패션위크 방문객 1만 명에게 신제품 ‘리페어포스 키토 트리트먼트 CMC’를 증정하는 샘플링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이 제품은 극손상 모발도 한 올 한 올 윤기 있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는 점에서 헤어 디자이너들에게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관계자는 “전 세계인이 주목하는 국내 최정상급 디자이너들의 쇼를 완벽한 헤어스타일링으로 뒷받침하고 국내 헤어산업 발전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