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는 화장품 브랜드숍 미샤가 10일부터 14일까지 ‘가을맞이 스페셜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일기간 동안 1,400여 제품이 최고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특히 건조한 가을철에 손상되기 쉬운 피부와 헤어를 관리해주는 다양한 제품들이 세일 대상에 포함됐다.

우선 손상 모발을 매끈하게 회복시켜주는 효과를 지닌 ‘프로큐어 케미컬-데미지 클리닉 헤어팩’을 비롯한 헤어팩 품목과 헤어 미스트, 두피 스케일러 등을 반값에 판매한다. 스윗 아몬드 오일, 포도씨 오일 등이 들어있어 보습효과가 뛰어나고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는 ‘보르도 앱솔루트’ 라인의 바디 스크럽, 바디 밀크, 바디 오일, 바디 버터 등도 50% 할인 품목이다.

스킨케어 제품도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생기 잃은 피부에 보습과 윤기를 부여하는 한방 발효 화장품 ‘초보양’ 라인은 50% 할인가에, 미샤 대표 베스트셀러인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보랏빛 앰플로 유명한 ‘나이트 리페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 안티에이징 최강자 ‘이모탈 유스 크림’과 이번 가을 신상인 '이모탈 유스 블루 에센스‘ 등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미샤 마케팅팀 허성민 팀장은 “이번 가을 정기 세일에는 미샤의 베스트셀러는 물론 갑작스런 기온 변화로 거칠어진 피부와 헤어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됐다”며 “올 가을을 촉촉하게 나기 위한 필수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