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남성 전용 보습 로션, ‘포 멘 액티브 워터리 에멀젼’ 출시

 
 
피부과 전문 브랜드 닥터자르트(대표 이진욱)의 남성 라인 ‘닥터자르트 포 멘’에서 가을·겨울철 쉽게 건조해지는 남성 피부를 위해 메마를 틈 없이 보습을 부여하는 ‘포 멘 액티브 워터리 에멀젼’을 새롭게 출시한다.

닥터자르트의 ‘포 멘 액티브 워터리 에멀젼’은 스킨 사용만으로는 건조한 남성 피부를 위해 로션과 크림 기능을 동시에 부여하는 멀티 제품이다. 이 제품은 보습막을 형성시켜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주고, 자외선·면도 등 외부 유해환경으로 인해 손상되고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제품이다.

‘포 멘 액티브 워터리 에멀젼’은 수분과의 친화력이 강해 자기 무게의 1000배에 달하는 수분을 피부 속에 저장해주는 히알루론산이 주요 성분으로 함유돼 피부에 도포되는 순간 톡톡 터지는 물방울이 피부에 즉각적인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피지 분비를 억제해주는 녹차 추출물이 함유돼 여성에 비해 과잉 피지로 쉽게 번들거릴 수 있는 남성 피부를 보송하고 매끈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주름 개선과 미백에 좋은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과 알부틴은 잦은 야외 활동으로 인해 칙칙해진 남성 피부를 탄력 있고 환하게 밝혀준다. 제품은 토너 다음 단계에 얼굴 전체에 고루 펴 발라주며 사용 이후, 별도의 크림 제품은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여성뿐 아니라 남성도 피부 및 외모 관리를 위해 투자하는 그루밍족이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며 “닥터자르트는 이런 그루밍족 남성들을 위해 에멀젼 하나만으로도 쉽게 건조해지는 남성들의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는 멀티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고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