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복면가왕 와이파이, 이창섭, 비투비 집으로가는길, 복면가왕 코스모스
▲ 복면가왕 와이파이, 이창섭, 비투비 집으로가는길, 복면가왕 코스모스

복면가왕 와이파이 이창섭이 비투비 '집으로가는길'로 컴백했다.

복면가왕 와이파이 이창섭이 속한 비투비는 12일 0시 '집으로가는길'을 발표했다.  복면가왕 와이파이 이창섭은 11일 SNS에 "지금까지 잘 터져요 와이파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자 다음 한시간 십사분 뒤에 비투비로 찾아뵙겠습니다. 예지앞사"라는 글과 셀카를 올렸다.

비투비 이창섭은 11일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복면가왕 타이거와 대결했다. '복면가왕 와이파이' 이창섭은 '복면가왕 타이거'에 패했다. 이날 '복면가왕 코스모스'가 '복면가왕 태권브이' 뮤지를 이기고 14대 복면가왕에 올랐다.

'복면가왕' 이창섭은 최선을 다했지만, 54대 45로 '복면가왕 타이거'에 밀렸다. 복면을 벗고 정체를 드러낸 와이파이는 이창섭이었다. 이창섭은 비투비 컴백 하루 전 '복면가왕'에서 가창력을 뽐냈다. 비투비 검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 순간이었다.

한편 비투비 이창섭은 복면을 벗고 "난 리드보컬이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 육성재가 3라운드까지 갔기 때문에 내가 서서서브 보컬이 될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비투비 이창섭은 "육성재가 '복면가왕' 나온 뒤 인지도도 굉장히 올라가고 노래를 잘한다는 걸 대중들이 알게 돼 우리 파트가 조금씩 줄어들었다. 그 파트를 탈환하려고 나왔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