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클리닉 ‘반전 오일 클렌저’, 롭스 입점

 
 

내추럴 스파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MAXCLINIC)의 히트아이템인 ‘반전 오일 클렌저’가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에 입점했다.

2012년을 첫 선을 보인 맥스클리닉의 ‘반전 오일 클렌저’는 현재 시즌6 제품까지 출시됐다. 지난 4년간 구매자 수 100만명, 누적 판매액 1,100억원을 기록하며 ‘국민 클렌저’라는 애칭을 얻었다.

‘간편한 클렌징’을 표방한 이 제품은 일단 오일로 메이크업 잔여물을 녹여낸 뒤 물로 헹궈내면 오일이 풍성한 거품으로 바뀌어 2차 세안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클렌징 절차가 복잡하고 오랜 시간이 걸려 번거롭다는 여성들의 불만을 해소함으로써 큰 인기를 모았다.

시즌별로 피부 본연의 건강함과 자연스러움을 되찾는데 도움을 주는 새로운 천연 원료를 배합하고 있으며 계면활성제나 파라벤 등 인공 성분이 거품에 첨가되지 않았다는 점 또한 인기 비결이다.

롭스에는 반전 오일 클렌저 3종과 전동 모공 브러시 1종이 입점돼 판매를 시작했다. 맥스클리닉은 10월 한 달 동안 롭스에서 반전 오일 클렌저 정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모공 브러시를, 전동 브러시를 구매하면 리필 브러시와 로얄 캐비어 반전 오일 클렌저 여행용 키트 1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브랜드 홈페이지에서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오픈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맥스클리닉과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맺고 뷰티 스페이스 아이디를 보내면 매월 추첨을 통해 ‘로얄 캐비어 반전 오일폼 럭셔리 세트’를 선물한다는 내용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