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로 웨딩드레스속옷을 론칭한 엑사브라이달이 단독 온라인쇼핑몰 오픈과 더불어 현대백화점 판교점에도 입점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가을 결혼 성수기를 맞아 웨딩속옷을 찾고 있는 예비신부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최근 일반 보정속옷으로는 드레스핏을 완벽하게 살리지 못해 드레스 전용란제리를 찾는 예비신부들이 늘면서 웨딩전용속옷 엑사브라이달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이에 예비신부들의 좀 더 편리한 쇼핑을 위해 지난 9월 엑사브라이달이 단독 온라인쇼핑몰을 오픈했다는 소식이다. 웨딩속옷에만 집중할 수 있는 사이트 구성과 함께 드레스의 종류, 드레스 별 속옷 선택법, 패드 활용법 등 다양한 웨딩 관련 정보들도 제공하고 있어 사이트를 이용하는 예비신부들에게는 쇼핑뿐만이 아닌 유익한 정보를 얻는 공간으로도 인기가 높다. 또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와 고객 혜택 또한 엑사브라이달 쇼핑몰을 찾는 고객이 늘어나는 이유이다.

이 여세를 몰아 엑사브라이달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도 입점하여 쇼핑의 편리성을 높였다. 백화점에서 혼수를 준비하며 웨딩속옷까지 쇼핑할 수 있게 된 것이다. 특히 수도권 최대 규모의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한국에서는 최초로 론칭되는 다양한 브랜드가 모여있어 최근 핫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는 쇼핑명소이다. 웨딩속옷 엑사브라이달도 백화점 매장으로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만 입점하여있어 의미가 있다고 할 수 있다. 또한, 웨딩전용속옷이라는 새로운 컨셉이 백화점 고객들에게도 신선하게 어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웨딩전용속옷 엑사브라이달은 일반 보정속옷과는 달리 드레스에 최적화되어 있어 드레스에 어울리는 볼륨감 있는 바스트라인과 잘록한 허리를 만들어 주어 인기가 높다. 또한, 뛰어난 보정력과 무거운 드레스를 받쳐주는 안정감, 쾌적한 착용감으로 발 빠른 웨딩드레스 샵에서도 구매가 이어지고 있어, 한국에서도 드레스 착용 시 반드시 착용해야 하는 제품으로 자리 잡고 있는 중이다.

드레스 피팅 전 준비하여 웨딩촬영, 본식까지 활용하고 이후 허니문속옷, 일상생활 보정속옷으로도 입을 수 있어 멀티속옷으로 인기가 높은 엑사브라이달은 특히 가을 결혼 성수기를 맞아 브라이덜샤워, 결혼 선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좀 더 많은 매장에서 엑사브라이달을 만날 수 있길 바라는 예비신부들에게 이번 쇼핑몰 오픈과 백화점 입점은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웨딩필수아이템 엑사브라이달은 엑사브라 피팅살롱(서울 본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부산점, 수원점)의 1:1 무료 맞춤 피팅 컨설팅을 통해 드레스 타입과 자신의 체형에 맞는 웨딩속옷을 구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으로도 전문상담원과 상담 후 구매가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