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음식 주문앱 요기요가 매일 최대 5,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레드 위크’를 론칭해 소비자 혜택을 강화한다고 12일 밝혔다.

'슈퍼레드 위크'는 매주 요기요에서만 제공되는 할인과 적립 등의 혜택들로 구성되어, 매일 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

요기요는 현재 원앤원, 놀부, BHC 등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업체들과의 제휴를 활발히 진행해 오고 있는데, 슈퍼레드 위크로 본격적인 소비자 혜택을 강화하면서 제휴 업체간 시너지가 더 클 것으로 기대된다.

10월의 ‘슈퍼레드 위크’는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본도시락 3천원 할인, BHC치킨 3천원 할인, OK캐시백 20% 재적립, 피자헤븐 5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리고 주말인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보쌈, 부대찌개, 화덕 족발, 공수간, 야들리애치킨 등 놀부 전브랜드에 대해 5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단, 요기서결제 기능을 통해서만 할인이 적용되며, 요기서결제와 터치 주문을 제공하지 않는 일부 가맹점에서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다.

요기요 마케팅팀 담당자는 “맛있는 음식을 부담없는 가격으로 제공해 고객에게 행복감을 전하는 것이 이번 활동의 취지”라며, “앞으로 고객 편의와 기호를 반영해 할인 품목과 혜택을 점차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