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블러드 주요 성분 활용…멀티 스토어 온뜨레 통해 판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에키아가 한국에 정식 론칭했다.

유기농 및 자연주의 코스메틱 멀티 스토어 온뜨레는 피부 본연의 힘을 높여 탄탄한 피부를 만들어주고 수분 결합력을 강화시켜 매끄러운 피부결을 가꿔주는 '에키아 by 온뜨레'를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

에키아 by 온뜨레는 아마존 열대 우림의 생명력을 가득 담은 '드래곤 블러드(용혈수)'를 주요 성분으로 활용해 화학적인 변형이 없는 자연 그대로의 오가닉 성분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드래곤 블러드는 피부 건강에 좋은 40여가지 이상의 성분이 포함돼 24시간 동안 히아루론산 등 생산을 40% 이상 증가시켜 탁월한 보습력은 물론 피부 밀도를 강화해준다.

에키아는 같은 연령대이지만 피부 문제 정도와 지수에 차이가 있다는 연구 결과에 착안해 단계별로 유효 성분을 20%씩 추가한 크림 3종을 주력 제품으로 선보인다.

피부 문제 초기 단계에 사용하는 '에키아 이니셜 크림 by 온뜨레'는 사과 추출물 성분이 함유돼 생기 넘치는 피부로 관리해준다. 본격 피부 케어 단계에서 유용한 '에키아 인텐스 크림 by 온뜨레'는 수분 결합력 및 피부 밀도를 강화해 활력 넘치는 피부로 유지시킨다.

마지막으로 깊어진 세월의 피부 고민을 매끄럽게 관리해주는 '에키아 익스트림 크림 by 온뜨레'는 100가지가 넘는 영양 성분을 지닌 올리브&호호바 오일을 사용해 피부 수분 유지력을 강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에키아 by 온뜨레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대구백화점 등 가까운 온뜨레 매장과 온뜨레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