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대박 행진, 해외 진출 이어 서울 주요 면세점 입점 눈길

 
 
올해 내실 강화와 유통 다각화를 추진해 온 소망화장품이 최근 홈쇼핑을 통해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꽃을든남자의 진동클렌저 ‘음파 안색 클렌징 세트’를 서울 지역 주요 면세점에 입점시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꽃을든남자 ‘음파 안색 클렌징 세트’는 지난 7월 GS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 후, 출시 3개월 만에 매출 약 60억원을 달성하고 10회 매진 행렬을 기록하는 등 소망화장품의 새로운 전성기를 예고하는 제품이다.

지난 10월21일에는 ‘음파안색 클렌징 세트’의 면세점 입점을 기념, GS홈쇼핑에서 특별 방송을 진행해 준비된 수량인 7500세트 매진과 함께 5억 9000만원 상당의 매출을 달성하기도 했다.

특히 최근 소망화장품의 음파안색 클렌징 세트는 충무로에 위치한 신라면세점 서울 본점과 소공동의 롯데면세점 본점, 광화문의 동화면세점, w호텔의 워커힐 면세점, 제주JBC 면세점 등 총 5곳에 입성하며 무서운 확장 속도를 자랑하고 있다.

이와 관련 소망화장품 관계자는 “외국인 쇼핑객들의 비율이 높은 면세점에 입점한 것은 제품의 품질에 대한 신뢰도가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기에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음파 안색 클렌저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기대에 부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소망화장품 꽃을든남자의 ‘음파 안색 클렌징 세트’는 진동클렌저와 폼클렌징으로 구성됐으며 피부 표면의 더러움이나 메이크업 잔여물은 물론 모공 속 숨어있는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딥 클렌징 해주는 제품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