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외국인 관광객을 겨냥한 ‘더 프라임 크림’ 출시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이 7가지 블랙 식물 성분을 함유해 피부 주름과 안색 개선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더 프라임 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주름개선과 미백 이중 기능성의 ‘더 프라임 크림’은 블랙 콤플렉스와 노벨상 수상 성분인 EGF(상피세포 성장인자), 풀러린 등을 함유한 고보습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특히 네이처리퍼블릭은 K-Beauty의 인기로 외국인 관광객들이 프리미엄 성분이 함유된 고기능성의 한국 화장품을 선호하는 점에 착안해 이 제품을 개발했으며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주요 성분인 블랙 콤플렉스는 블랙크로베리, 엘더베리, 블랙올리브, 흑상황버섯, 블랙티, 로즈, 흑삼 등 7가지 검은색 천연 식물의 복합체로 피부 속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고 탄력을 강화해 탱탱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EGF(상피세포 성장인자)와 풀러린이 함유되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며 노화와 주름의 원인이 되는 활성산소를 제거해 피부를 젊고 건강하게 유지해 준다.

섬세하고 촉촉한 텍스처가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들어 피부 속부터 촉촉하고 탄력있게 가꿔주며 피부 보호 장벽이 생긴 듯 매끄러움과 윤기를 부여해 준다.

한편 더 프라임은 크림을 비롯해 앰플 프로그램, 필러 기획세트와 함께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명동과 동대문 등 주요 관광상권 매장과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