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플키트 증정, 간식배달 등 ‘2012 수험생 힐링 이벤트’ 실시

 
 
스킨푸드가 오늘 8일부터 전국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을 위한 ‘2012 스킨푸드 수험생 힐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능시험 이후, 불안한 수험생의 마음을 힐링해 줄 스킨푸드의 이벤트는 총 세 가지다.

첫 번째는 수능 당일인 11월8일부터 시작되며 수험표를 지참하고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수험생에게 힐링푸드 키트를 증정한다. 힐링푸드 키트에는 수험생의 지친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 줄 수분베리 라인 2종 샘플, 로열허니 라인 샘플 등 총 8종으로 구성했다.

두 번째는 ‘스킨푸드가 쏜다! 힐링푸드 스쿨 딜리버리’ 이벤트다. 스킨푸드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힐링이 필요한 우리학교’ 이벤트 페이지에 재미난 사연을 응모하면 그 중 5개 고등학교를 선정하여 스킨푸드 샘플 및 간식을 배달해준다. 응모기간은 11월9일부터 22일까지이며 27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세 번째는 ‘다가오는 스무살을 위한 힐링타임’으로 설레는 마음으로 13학번 대학생 새내기가 될 준비를 하고 있는 고3 학생들을 직접 찾아가 뷰티 클래스를 개최한다. 행사는 11월 22일, 23일 서울 시내 고등학교 두 곳에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 스킨푸드는 “수능준비로 고생한 수험생들이 다양한 스킨푸드의 이벤트를 통해 미소 짓고 마음의 여유를 가질 수 있는 시간을 갖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