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해지는 가을, 피부결 정돈 화장품은 필수

스타일리스트 정윤기는  올 가을 남성 화장품으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라이트'를 적극 추천하며, "아침에 가볍게 세안 후 바르는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라이트’는 즉각적인 수분공급뿐만 아니라 각질관리로 피부결을 정돈시켜줘 가을철 필수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건조한 가을 더욱 거칠어진 피부에는 각질관리와 수분공급을 도와주는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는 미백, 주름개선 이중기능성의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는 에센스타입의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에센셜'과 워터타입의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라이트'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특히,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라이트'는 흡수가 빠르고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아울러 ‘비어원샷 포 맨’ 3종은 맥주 컨셉의 클렌저와 토너, 밸런서 등 총 3-STEP으로 구성된 수분 기초라인이다. 전 제품에 맥주추출물과 알로에베라잎수, 오이수 등의 유효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대부분의 남성들이 거칠고 푸석푸석한 피부를 가졌음에도 복잡한 기초 단계에 대한 어려움을 느껴 피부 관리에 소홀하다. 이럴 때, 하나의 제품에 다양한 기능이 담긴 멀티 제품을 사용하면 쉽고 편리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