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미스부산 선 송다은이 10월 유방암 인식 향상의 달을 맞아 사단법인 대한암협회와 한국유방암학회 주최로 개최된 '2015 유방암 의식향상 캠페인-핑크 플리마켓'에 참여했다.

지난 14일 서울 반포한강공원 달빛광장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 AIA생명 파트너로 참석을 한 송다은 행사에 참가한 참석자들과 함께 '건강한 가슴을 위한 요가 수업'도 을 진행하였다. 총 2회 진행된 요가 수업에 참가한 시민들에게 AIA생명은 핑크 요가매트와 최근 출판한 이너피스 요가책을 선물로 증정을 하였다.

 
 

이번 행사를 후원한 AIA생명은 유방암의 특징을 일반인들이 이해하고 자가진단 및 정기검진에 동참할 수 있도록 행사장에서 유방암 무료검진이 가능한 맘모버스를 후원, 대한암협회 소속 유방암 전문의들과 시민들을 대상으로 유방암 관련 상담, 교육, 촬영 등을 진행하고 유방암 예방 활동에 대한 안내책자를 배포했다.

행사에 참여한 AIA생명 임직원들은 행사 홍보용 자전거를 타고 한강을 달리며, 유방암에 대한 시민들의 의식을 고취시키고 행사장을 안내하는 길잡이 역할을 수행했다. 또 사전에 모금한 기부금과 플리마켓 판매 수익금 총 4500여만원 전액을 대한암협회에 전달했다.

 
 

AIA생명 관계자는 "지난해 진행했던 '2014년 유방암 의식향상 캠페인-핑크 아트 전시회'에 이어 2년 연속 유방암 인지도 향상 및 예방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면서 "AIA생명은 앞으로도 여성 친화적 보험사로서 그 활동을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