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컬러는 핫핑크, 바비만의 스타일 완성

바비의 메인 컬러인 핫핑크. 이를 모티브로 한 ‘Pink Legend’가 바비 헤어&스토어의 이번 트렌드 콘셉트다. 귀엽고 러블리한 바비 핫핑크를 원 포인트로 강조하고 전체적인 스타일링 느낌은 약간은 다크하고 도도하게 반전을 주어 도시적이면서도 글로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바비 헤어&스토어에서 제안하는 헤어스타일의 전체적인 느낌은 네추럴이다. 인형이기에 가지고 있는 현실과의 이질감을 해소하기 위하여 우리가 일상에서 활용 가능한 내추럴한 스타일을 연출라되 메이크업에서 립, 치크, 아이 등에서 한 가지 포인트를 핑크를 재치 있게 표현했다. 특히 소녀들의 감성을 표현하기 위해 친구사이의 친근함과 질투의 묘한 감정을 녹여내어 전체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바비 헤어&스토어 전범수 상무는 “여성들이라면 누구나 소망하는 바비인형의 이미지를 현실에 적용시킨 작업이다.”라며 “바비 헤어&스토어는 앞으로도 스트릿여성들이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트렌디한 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envy
소녀들의 감성을 블레이드헤어와 사이드 포니테일로 표현하고 아이에 핑크를 연출, 여성들사이의 스타일에 대한 은근한 견제와 자신이 가지지 못한 부분에 대한 부러움을 느끼는 감정을 표현하고자 했다.

 
 
와인바이올렛과 코코넛 브라운의 투톤 컬러로 자연스럽게 땋아 내린 블레이드 결을 더욱 살려주었으며 골드빛의 헤어컬러로 길게 내려뜨린 포니테일이 대조를 이루며 여자들의 복잡미묘한 감정을 완성해냈다.

#romance

 
 
우아하고 패셔너블함의 대명사 ‘바비’에 어울어질 수 있도록 여성의 로맨틱함을 극대화시켜 표현하였다. 에스닉한 표정에서 나오는 전체적인 느낌과 립과 아이의 핑크컬러로 강한 자기애의 기준을 세우고 우아함을 표현하기 위해서 화이트와 골드톤의 드레스와 함께 탑부분의 부피감을 최대한 살려 연출하였으며 소녀의 감성을 놓치지 않기 위해 옆으로 내려뜨려 마무리하였다. 또한 앙증맞은 골드 드레스에 연출한 살짝 말아올린 자연스러운 업스타일은 사랑에 빠진 여성의 마음을 엿보게 한다.

#urban
도시적이고 세련된 여성의 느낌을 부각하였다. 현재 여성들에게 가장 인기가 있는 워너비스타일로 자연스러운 웨이브롱헤어와 미디엄 길이의 아웃C컬라인을 연출하였다.

 
 
대중적인 스타일을 카리스마 있게 표현하기 위하여 강렬하고 무게감 있는 핑크 드레스로 포인트를 주고 딥블루의 드레스와 보색 매칭하여 전체 스타일을 강렬하고 인상적인 느낌으로 완성해냈다.

#fantasy

 
 
복고를 품고 있으며 미래 지향적인 스타일을 표현하고자 했다. 와인빛의 글로시한 헤어컬러에 마론인형의 상징적인 부피감는 굵은 웨이브를 과하게 연출하여 반짝임을 완성하고 새침한 실크소재의 핑크빛 원피스와 눈 아래 위로 강조하여 핑크 포인트는 바비의 깜찍하고 힙한 느낌이 한껏 표현되었다.

#antique
깃털로 표현한 듯한 드레스와 함께 자연스러운 컬로 내려뜨린 웨이브스타일은 내추럴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표현해냈다. 특히 레드 빛과 브론즈의 자연스러운 투톤염색은 일상생활에서도 과하지 않게 여성들이 시도할 수 있는 스타일링이다.

 
 
위에서 자연스럽게 살짝 잡아주는 블레이드와 몽환적인 표정은 고고하고 고풍스러운 여성미를 부각시키기에 충분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