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코리더스, 뷰티한국 주최로 10월21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자선행사 개최

 
 
가을바람이 부는 10월21일 밤 가슴 따뜻한 미스코리아들 200여명이 한자리에 모였다.

뷰티한국 주최로 역대 미스코리아 본선 무대 참가자 중 사회공헌에 관심을 갖고 있는 200여명이 21일 저녁 8시 서울 논현동 소재 더 파티움 강남에 모인 것.

2013년 사회공헌을 목적으로 탄생한 미스코리아 본선진출자 모임 미코리더스 회원 200여명은 이날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홍보대산 위촉식을 가졌다.

또한 이날 행사에는 미코리더스 회원 200여명 외에도 다양한 후원을 약속한 한국 기업 관계자들과 새롭게 위촉된 자문위원, 미코리더스 회원 카드를 통해 이들에게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고 봉사 활동에 지원자로 나선 협력업체 관계자 100여명이 함께 했다.

특히 중국 절강성과 항주의 빅바이어들이 함께 참여해 한국을 대표하는 아름다움과 따뜻한 온정을 직접 확인하고 응원했다.

가을바람이 부는 10월21일 밤 가슴 따뜻한 미스코리아들 200여명에게는 어떤 행사들이 진행되었을까. ‘2015 미코리더스 자선행사'의 이모저모를 정리해 보았다.

“따뜻한 사회 만들기에 앞장서겠습니다”

 
 
‘2015 미코리더스 자선행사'의 시작은 미코리더스 모임 참가자들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의 홍보대사 위촉식이었다.

행사 수익금 일부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하는 것은 물론, 앞으로 다양한 홍보 활동과 봉사 활동에 참여할 뜻을 전한 것.

또한 어려운 환경에 놓여 있는 어린이들을 위한 나눔과 자선 활동을 전개,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정했다.

뷰티한국 김원식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2013년 사회공헌을 목적으로 하는 미코리더스를 창단했고, 지난 2년간 크고 작은 봉사활동을 전개했다”면서 “앞으로도 미코리더스는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사회 곳곳에 나눔과 자선 활동을 전개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또 “미코리더스 자선행사를 개최할 수 있도록 도와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미코리더스 자문위원, 후원업체 관계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다”며 “미코리더스 회원들이 자신의 재능을 통해 사회공헌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앞에서 잘 이끌어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에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규성 부회장은 “이웃의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아동들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많다”면서 “이번 위촉식을 통해 이웃의 관심을 이끌고 미래의 희망인 우리 아이들에게 하루빨리 도움을 줄 수 있길 바란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자선 행사의 꽃 미스코리아들”

 
 
 
 
지난 2006년 미스코리아부터 2015년까지 배출된 미스코리아 당선자 및 각 지역당선자들로 구성된 ‘미코리더스’는 약 300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됐으며 사회 공헌 활동 강화 및 K-뷰티의 세계화 참여 등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단체다.

이날 행사에는 200명 이상의 역대 미스코리아 본선 대회 참가자들이 참석했으며, 오랜만에 만난 선후배들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기존 행사들과 달리 미스코리아들은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오랜만에 만난 동료와 선후배들과 친목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자선행사로 마련된 패션쇼 무대에 직접 올라 동료, 선후배들에게 멋진 워킹을 선보였고, 다양한 기업들이 협찬한 제품 증정과 럭키드로우 행사 등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2015 FW 패션 트렌드를 직접 런웨이”

 
 
이날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자선 행사를 위해 마련된 패션쇼였다.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선사한 김미숙 웨딩을 시작으로 파격적인 등장과 섹시함을 멋지게 연출한 몬테밀라노, 그리고 모피를 통해 올해 FW 트렌드를 선보인 씨엔엘 등 유명 패션브랜드의 패션쇼가 진행된 것.

미코리더스 회원들은 직접 무대에 올라 아름다운 미스코리아의 런웨이를 선보이고, 큰 호응을 보내며 즐거운 시작은 가졌다.

특히 이날 행사에 패션쇼 참가 기업 몬테밀라노의 오서희 대표는 1993년도 미스 미시간주 진 당선자로 오랜만에 후배들과 만나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또한 미스코리아 본선 대회 참가자들로 구성된 사회공헌 프로젝트 걸그룹 ‘케이걸즈(K-GIRLS)’의 공연과 '못생기게 만들어주세요'라는 노래로 주목 받고 있는 트로트 가수 연분홍의 특별한 무대가 진행되면서 패션쇼 무대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한편 이날 행사가 끝난 후에는 화장품 브랜드 동성제약, 미앤코리아, DHC코리아, 오네스, 코리아나화장품, 쥴리크, 버츠비, 이지함화장품, 탑코스메틱 등의 제품이 참가자들에게 경품 및 선물로 전달되었으며, 하라테크의 기능성 의자, 제이티앤애드플러스의 공연 티켓, 금양인터내셔널 와인 등 다양한 협찬 품목이 미코리더스 회원들에게 경품으로 제공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