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죠리카 마죠리카 ‘서커스 엑스터시’ 한정판 출시

 
 
일본 메이크업 브랜드 마죠리카 마죠르카가 내년 1월까지 판매하는 겨울 한정판 ‘서커스 엑스터시(Circus Ecstacy)’를 출시했다.

매 시즌 새로운 콘셉트를 선보이는 마죠리카 마죠르카가 올 겨울 서커스를 테마로 출시한 ‘서커스 엑스터시(Circus Ectacy)’는 신비롭고 황홀한 패키지의 제품들로 구성됐다. 나만의 제품을 만들 수 있는 향수 ‘마죠로맨티카 드림서커스 보틀’, 마죠로맨티카 향에 촉촉함이 오래가는 ‘판토마임 핸드크림’, 아이라인은 물론 몸에도 그릴 수 있는 젤 제형의 아이라이너 ‘트릭 온 라이너’ 2종 등으로 선보였다.

기존에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는 달콤한 소녀 감성의 향인 마죠로맨티카 향수가 드림서커스 패키지로 새롭게 탄생했다. 내장된 스티커로 향수병을 꾸미면 세상에 단 하나 뿐인 나만의 제품을 만들 수 있다. 휴대가 편한 용기와 양 조절이 손쉬운 제품이라 일상생활 속에서 틈틈이 사용하면 달콤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로맨틱한 마죠로맨티카의 향을 그대로 재현한 판토마임 핸드크림은 보습성분인 라즈베리 엑기스와 로즈 엑기스 성분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촉촉함과 스위트한 향기가 오래 지속된다.

트릭 온 라이너는 젤 리퀴드 라이너로 아이라이너로는 물론, 보디 타투로도 사용 가능한 멀티 제품이다. 밀착력과 지속력이 강해 깔끔한 라인을 오래 유지하며, 블랙과 로즈 색상 2가지로 출시했다. 특히 로즈 색상은 과하지 않은 장미 빛 펄 라인으로 연말 파티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주기에 손색없다.

시세이도 매스티지 마케팅팀 주수란 대리는 “이번 겨울 한정판 제품들은 홀리데이 시즌을 겨냥해 신비롭고 몽환적인 서커스 콘셉트로 출시했다”라며, “이번 겨울 마죠리카 마죠르카 한정판 제품으로 향기롭고 로맨틱한 파티룩을 완성해 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