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탤런트 부문 금상 중국이 차지하며 아시아 저력 뽐내

 
 
웰라 프로페셔널즈가 매년 전 세계 헤어 드레서를 대상으로 펼치는 경연대회인 ITVA(International Trend Vision Award)가 개최 10주년을 맞이하였다.

지난 10월 29일 스페인 마드리에서 열린 2012 ITVA에는 50개국 86명의 후보자들이 참가하여 미용에 대한 열정과 재능을 겨루었다.
 
자국에서 경쟁을 마치고 마드리드로 모여든 최종 후보자들은 관중과 웰라 프로페셔널즈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유진 슐레이만(Eugene Souleiman) 및 조쉬 우드(Josh Wood)를 포함한 심사위원 앞에서 웰라 프로페셔널즈의 2012년 트렌드 비전 룩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자신만의 트렌드를 선보였다.
 
참가자들은 기술에 대한 전문 지식과 창의성, 트렌드의 이해, 컬러 작업과 스타일 기술을 심사 받았다. 또한 심사위원은 패션과 준비에서 경쟁자들간의 완성도를 심사하였다.
 
▲ ITVA 2012 Madrid_영 탤런트 부문 금상 수상자 장지안 왕
▲ ITVA 2012 Madrid_영 탤런트 부문 금상 수상자 장지안 왕
영 탤런트 부문과 컬러 부문의 금상, 은상, 동상과 인기상을 두고 각축을 벌인 결과, 영 탤런트 부문 금상은 중국의 장지안 왕(Zhangjian Wang)이 수상 했고, 컬러 부문 금상은 캐나다의 필립 페레라(Philip Ferreira)가 수상했다. 인기상은 현장 관객 2000명과 온라인에서 ITVA를 지켜본 사람들의 투표로 결정되었다. 인기상의 영 탤런트 부문 수상자로는 벨라루스의 타시아나 크룹스카이(Tatsiana Krupskay), 그리고 컬러 부문에서는 루마니아의 루시안 부쇽(Lucian Busuioc)이 선정되었다.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유진 슐레이만은 “영 탤런트 부문에 있는 모든 최종 후보자들에게서 깊은 인상을 받았다. 하지만 장지안 왕(Zhangjian Wang)은 그들 가운데에서도 특히 두드러졌다. 그는 뛰어난 기술과 창조적인 비전으로 갈채를 받았다”고 말했다. 또 “10년 동안 ITVA에서 보여준 각국 디자이너의 기술은 상상을 뛰어넘었다. 우리의 최종 후보자들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특히 우리의 직업에서 기술과 혁신의 뛰어난 수준을 나타내는 이번 4명의 수상자는 더욱 그렇다”라고 논평하였다.
 
조쉬 우드는 “컬러 부문 금상 수상자인, 필립 페레라(Philip Ferreira)의 모습이 나에게 특히 감동적이었다. 트렌드에 대한 그의 해석은 신선하고 혁신적이며, 색상과 스타일의 사용에 진정한 시너지 효과가 있다. 우리는 내년 ITVA에서 참가자들이 2013년 트렌드를 어떻게 해석할지 정말 궁금하다"라고 덧붙였다.
 
▲ ITVA Competition_영 탤런트 부문 금상 모델
▲ ITVA Competition_영 탤런트 부문 금상 모델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