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MAC), ‘패뷸러스네스 컬렉션’ 한정 출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은 연말 모임 시 파우치 속에 구비하기 좋은 화려한 패키지의 멀티 팔레트 및 세트제품으로 구성된 ‘패뷸러스네스 컬렉션’을 오는 16일 한정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다양한 서브 컬렉션들로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으며 기존의 심플한 블랙 패키지와 달리 홀리데이 스페셜 패키지로 출시되어 연말 선물용으로 적격일 뿐 아니라 파티나 모임 등지에서 패션 액세서리로 활용하기에도 손색이 없다. 5구 아이팔레트와 페이스 키트의 경우 핑크/민트/베이지 컬러의 럭셔리한 새틴천에 사랑스러운 블랙 페이턴트 리본이 달린 클러치 모양 패키지로 선보이며 립/아이 세트와 브러시 세트는 시크한 호피무늬 파우치에 담겨서 출시된다.

특히 해당 아이템 하나만 구비하면 기본적인 파티 메이크업을 손쉽게 완성하고 수정할 수 있도록 고안되어 모임이나 파티에 소지하기 좋다. 5구 아이팔레트는 비슷한 톤의 펄 아이섀도 색상들이 들어 있어 화려한 아이메이크업을 쉽게 연출할 수 있으며 페이스 키트는 프레스드 파우더, 브론징 파우더, 아이섀도, 립스틱, 립글로스가 하나의 패키지 안에 효율적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밖에도 립제품으로만 구성된 ‘립 룩 백’, 아이제품으로만 구성된 ‘아이 룩 백’은 물론, 여행 시 각종 메이크업 제품을 효과적으로 넣어갈 수 있는 시크한 호피무늬와 블랙 레이스의 여행용 메이크업 백까지 다양한 아이템이 출시된다.

맥의 변명숙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연말 파티나 모임에서는 사용이 간편하면서도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화려한 연출이 가능한 팔레트 제품이 특히 유용하다”고 설명하며 “ 패키지 자체가 패션 액세서리로도 손색이 없는 이번 패뷸러스네스 컬렉션은 연말연시를 위한 필수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