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더벨스파, 셀룰라이트·부종 제거 프로그램 강화

 
 

부천 소재 피부관리실 더벨스파가 셀룰라이트·부종 제거 프로그램을 강화했다.

더벨스파는 최근 프랑스 LPG社의 2015년 최신형 장비 '엔더몰로지TM 인테그럴 S(endermologieTM Integral S)'를 정식 수입했다고 27일 밝혔다.

엔더몰로지TM 인테그럴 S는 현대 여성의 최대 고민인 셀루라이트와 부종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줘 건강한 바디라인을 만들어주는 피부관리실 전용 기기다.

프랑스 LPG社는 엔더몰로지TM라는 테크닉을 끊임없이 연구해 왔다. 각국 저명한 의사, 치료사, 연구자들로 구성된 COSIRE라는 연구기관을 운영, 120편 이상의 논문을 통해 효과와 안전성을 객관적으로 증명하고 있으며 그 연구결과를 기반으로 기술의 진보를 거듭하고 있다.

아울러 세계적인 특허를 보유한 LPG만의 롤테크닉(Roll Technique)은 사람의 손으로 재현하기 힘든 영역을 통증없이 건강하고 자연스럽게 만들어 주는 특징이 있다는 게 더벨스파 측 설명이다.

더벨스파 관계자는 "최신 장비를 도입해 여성의 고민인 셀루라이트를 없애고 건강한 바디라인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더 많은 고객이 프랑스 LPG사의 엔더몰로지TM 인테그럴 S로 완성한 더벨스파의 몸매 관리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더벨스파는 부천 현대백화점에 위치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