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 베네피트,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등 선봬

▲ 맥 홀리데이 컬렉션 포스터
▲ 맥 홀리데이 컬렉션 포스터

'한정판'이라는 활자만큼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것은 없다.

특히 홀리데이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화장품 홀리데이 컬렉션은 여심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올해도 어김없이 한정판이라는 이름의 홀리데이 컬렉션들이 잇달아 쏟아져 나오고 있다. 조금 이른 10월, 그 스타트는 백화점 수입 브랜드들이 끊었다.

메이크업 브랜드 맥은 지난 26일 화려하고 다양한 컬러 제품으로 구성된 올해 첫 번째 홀리데이 컬렉션 '매직 오브 더 나잇'을 한정으로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눈이 흩날리는 세련된 뉴욕의 밤거리를 떠올리게 한다. 신비로우면서도 글래머러스한 블루톤의 메탈릭한 패키지로 홀리데이의 느낌을 강조했다.

4가지 컬러의 립스틱, 펄감 있는 파우더와 아이섀도, 아이라이너 등 화려한 메이크업을 위한 컬러들로 구성됐다. 특히 블루와 블랙 톤의 펄감 있는 아이섀도는 눈매에 포인트를 주거나 개성 있는 스모키 아이를 연출할 수 있어 매력적이다.

맥 수석 아티스트 변명숙은 "반짝이는 펄감이 돋보이는 컬러드렌치드 피그먼트를 눈에 톡톡 두드려 바르고 최근 유행하는 레드나 와인빛의 립스틱으로 입술에 포인트를 주면 손쉽게 연말 시즌에 돋보이는 룩을 연출할 수 있다"며 "'밤의 마법'이라는 컬렉션 이름처럼 연말에는 평소보다 조금 더 과감한 메이크업으로 색다른 변신을 시도해 보길 바란다"고 조언했다.

▲ 맥 홀리데이 컬렉션
▲ 맥 홀리데이 컬렉션

조르지오 아르마니는 한 시대를 상징하는 전설적인 대표 여배우들의 우아함과 아름다움을 담아낸 2015 홀리데이 컬렉션 '럭스 이즈 모어'를 11월 신제품으로 내놨다.

이번 컬렉션은 전 세계를 사로잡은 여배우들의 투명한 피부 톤, 섬세하지만 과감한 아이라이너와 은은하게 빛나는 눈매, 매혹적인 레드와 핑크 립에서 영감 받아 탄생했다. 

멀티 페이스 앤 아이 팔레트, 세 가지 누드 컬러의 아이 틴트, 핑크와 레드 컬러의 매트 립 라커 립 마에스트로로 구성돼 세련되면서도 글래머러스한 이미지 연출을 가능케 할 전망이다. 

베네피트는 오는 30일 즐거운 홀리데이 파티를 콘셉트로 한 리미티드 에디션 4종을 출시한다.

이번 베네피트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을 파티 콘셉트의 선물 박스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키스를 부르는 틴트와 틴트밤 세트 '퍼커 업 앤 파티', 5가지 블러셔와 베네피트 베스트셀러 데아 리얼 라이너&마스카라가 담긴 '리얼 치키 파티', 매혹적인 향수 3종이 담긴 '크레센트 로우', 12가지 매력적인 아이템이 숨어 있고, 즐거운 베네송이 흘러나오는 '파티 포퍼스'로 구성됐다.

이중 '리얼 치키 파티'는 엣지 있는 눈매를 위한 라이너와 마스카라 그리고 다섯 가지 컬러의 블러셔와 빛나는 피부를 위한 샴페인 골드빛 하이라이터가 내장돼 TPO에 따른 다양한 파티 메이크업 룩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

베네피트 마케팅팀 안정은 부장은 "베네피트 홀리데이 에디션을 통해 즐겁고 풍성한 연말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 베네피트(좌)와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홀리데이 컬렉션
▲ 베네피트(좌)와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홀리데이 컬렉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