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 복합단지로 탈바꿈하는 문래동에 파격분양가

 
 
문래동 복합단지 개발계획 탄력, 뜨는 문래동
영등포에 들어서는 지식산업센터가 있다면 꼭 눈여겨 봐야할 이유가 생겼다. 지난 10월 문래동 준공업지역 도시환경정비구역 결정(안)이 조건부 가결되어 문래동 일대가 높이 약 150m의 초고층 주상복합과 3,000여 가구의 아파트, 대규모 상업시설 및 업무시설을 갖춘 복합단지로 개발될 예정이기 때문이다. 1970년대 노후화 철공단지에서 서남권의 신산업거점지로 탈바꿈할 전망이라 부동산 업계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특히 영등포 에이스하이테크시티2 지식산업센터의 경우 문래동 개발 예정지와 매우 인접한 지역에서 분양을 예정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3.3㎡당 500만원대, 영등포 최저 분양가로 관심 집중
에이스하이테크시티2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영등포 지식산업센터 분양 물건 중 최저 분양가임을 밝히면서 경제적이고 합리적인 지식산업센터의 붐을 일으킬 것이라고 다짐해 화제가 되고 있다. 3.3㎡당 500만원대 분양가로 공급할 예정인 에이스하이테크시티2는 인근의 타 지식산업센터와 100만원 이상의 분양가 차이가 날 정도로 파격적인 분양가격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2, 5호선 더블역세권과 사통팔달의 교통망
2호선 문래역, 5호선 양평역의 더블역세권과 문래동, 신정교, 오목교를 잇는 교통의 중심지역에 자리 잡은 에이스하이테크시티2는 주변 교통망을 통한 편리한 진출입을 자랑한다. 특히 양화대교, 성산대교를 통한 사통팔달의 시내이동은 물론 서부간선도로를 통한 고속도로 및 외곽순환도로로의 연결이 빨라 원활한 물류이동환경에 있어서도 합격점이다.

에이스종합건설의 명품 사옥 설계
지신산업센터의 대표적 히트 브랜드빌딩인 에이스하이테크시티2는 개별 냉난방을 통한 관리비 절감의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다른 지식산업센터들과는 다르게 실외기실의 면적을 최대한 확보하여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 시키고 있다. 또한 지하주차장과 진입 주차램프를 3M 높이로 설계하여 모든 입주자들이 지하주차장에서도 편리하게 화물을 운송할 수 있으며 주차시설은 총 442대의 넉넉한 공간을 확보하였다.

영등포 에이스하이테크시티2는 영등포구 문래동6가 24-1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면적 63,217.36㎡, 지하4층~지상15층 규모로 건설될 예정이다.

특히 건물의 3면에 넓은 공개공지가 설계되어 있어 건물 전체의 개방감을 높이고 입주민들에게 편안한 휴식의 공간을 제공하게 된다. 또한 지상11층, 15층, 옥탑에 각각 휴게정원이 설계되어 있어 쾌적하고 자연친화적인 지식산업센터로 완성된다. 지상 2층에는 인근 주민들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도 제공될 예정이다.

영등포 에이스하이테크시티2는 11월 초 분양예정이며 현재 입주의향서를 접수중이다. 분양 홍보관은 문래동6가 23번지 현장에서 운영중에 있다.

분양문의 : 02)2672-5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