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드롭탑, 베이커리 레시피 공모전 개최

 
 
카페 드롭탑은 다음달 30일까지 대학생과 아마추어 제빵인들을 대상으로 ‘드롭탑 베이커리 레시피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베이커리 분야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과 일반인들의 신선한 아이디어를 통해 더욱 다양해지는 고객들의 메뉴 취향을 만족시키는 한편, 드롭탑의 베이커리 분야를 폭 넓게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 분야는 드롭탑의 커피나 음료에 어울리는 제과 및 제빵, 쿠키, 케이크 등 베이커리 종류에 속하는 다양한 제품의 레시피로, 개인이나 2인 이하의 팀 형태 모두 응모 가능하며 여러 건의 중복 응모도 할 수 있다.

공모전 수상자로 선정되는 36명(팀)에게는 총 65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최우수상 1명(팀)에게는 200만원의 장학금이, 우수상 5명(팀)에게는 30만원의 장학금이 상장과 함께 전달되며, 장려상 30명(팀)은 10만원 상당의 드롭탑 상품권이 부상으로 주어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수상자들을 대상으로 카페 드롭탑 R&D부문 입사 지원 시 가산점도 제공된다.

모집기간은 12월 30일까지 약 6주간이며, 참여방법은 드롭탑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하고 자유 스토리 형식으로 작성한 레시피를 첨부해 이메일(contest@droptop.com)로 전달하면 된다. 드롭탑측은 신선한 아이디어도 중요하지만 베이커리 분야에 대한 참가자의 열정과 관심도 비중 있게 살펴 심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드롭탑은 최근 가을, 겨울 시즌을 겨냥한 새로운 베이커리 메뉴로 허니브레드 2종과 파이링 3종을 선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